[먹스팀] 망원동 망리단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도티입니다:)
지난 토요일 이른 아침부터 다음날 밤12시가 넘어가도록 하루종일 내린 주말, 어떻게들 보내셨는지요~ 저는 땜빵으로 간 오전근무 마치고 약속이 있어 멀지않은 망리단길을 찾았어요. 망원동 시장주변에 아기자기한 식당카페가 많이 자리 잡아 가로수길, 샤로수길에 이어 ‘망리단길’이 형성되어 활성화되고 있어요. 오늘은 적극 소개드리고 싶은 마지막 식사시작으로 거꾸로 먹스팀 달려봅니다.

180514 035.JPG

찍먹닭

  •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41
  • 영업시간 : 평일 17:00 - 02:00 / 매주 화요일 휴무

180514 033.JPG

작지만 맛은 큰 매장


메인 망리단길에서는 조금 떨어져있는 감이 있지만 차가 있던 저희는 바로 옆에 주차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매장이 크지는 않았지만 깔끔한 실내에 한쪽은 거울이 붙어있어 실제보다 넓어 보여 답답하지는 않았어요. 왠지 사장님도 다분히 의도하시지 않았을까 싶어요. 메뉴를 고르는데 사장님이 우리가 고민하던 걸 들으셨는지 조합이 더 좋은 쪽으로 추천해주셨답니다.

180514 025.JPG

팟타이 치킨, 샐러드파스타, 양념감자


친절한 사장님의 도움을 살짝 받아 선택된 우리의 팟타이 치킨, 샐러드파스타, 양념감자 도착! 숙주 듬뿍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 좋은 고소한 견과류와 상콤한 레몬 샤악 뿌린 팟타이치킨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팟타이에 면 대신 치킨이 더해진 맛. 샐러드파스타의 식감은 알단테~! 뿔지않고 살짝 단단한 정도의 면과 함께 먹는 싱싱한 샐러드 크~! 새콤시큼샤우어 시즈닝이 뿌려진 감자튀김은 말해모할까요~ 도 제 기준에서 3명이 먹었는데 넉넉했어요. 다른 치킨집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치킨종류와 오리지날은 가게 이름처럼 소스에 찍어먹을 수 있는 듯해요. 다음 메뉴오리지날기약해봅니다. 요 맛난 치킨을 먹기 속을 가볍게 할 수 있게 도와준 커피한잔~! 골목구경을 위해 걷다가 발견한 이곳!

180514 011.JPG

카페 광합성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9길 8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일요일 11:00 - 20:00

단층만 사용하고 있어서 북적북적한 느낌이 아쉽지만 커피와 함께 먹은 깔끔한 당근케이크 그리고 우리의 수다로 서로에게만 집중 할 수 있었어요. 오랜만에 만났던 것도 있고, 빗길에 길이 막힌 다른 친구 덕분에도 편안히 그간의 얘기를 나눴답니다. 한참의 수다에도 든든할 수 있었던 것이 그 전에 먹은 식사 때문인데요.

IMG_2504.JPG

뽕남

  • 주소 :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17
  • 영업시간 : 월~토요일 11:30 - 21:30

합정역에서 내려 버스를 타려고 했는데 웬걸 버스 대기시간24분. 비가 안 왔다면 걸었겠지만 친구 몽땅 젖었다기에, 우리는 바로 오는 택시를 타고 망원1동 주민센터에서 내렸어요. 바로보이는 망원시장 길을 따라 구경하다 사람들이 북적북적 줄선 골목 발견! 줄 선 곳은 하노이쌀국수 집이었지만 우리는 이미 너무 추워 바로 맞은 편 뽕남으로 직진.

IMG_E2503.JPG

하얀짬뽕, 페페로니피자


다른 것보다 요 하얀짬뽕! 맑은 국물에 살짝 칼칼함이 더해져 완전히 그뤠잇! 가격 그뤠잇! 비오며 살짝 쌀쌀한 날에 먹는 따뜻한 국물이란, 말 안해도 느껴지시죠~? 비오는 날망리단길을 느껴봤으니 다음에는 화창한 날망리단길에 들려 더 많은 곳을 구경하기로 약속~:)

Sort:  

와~ 맛있을거같아요~ 망리단길 ㄱㄱ

맛나요 맛나요~ 망리단길은 더 많은 보석들이 숨어있을 것 같아 기대되요~:)! ㄱㄱ

와 오지네요 비쥬얼 ㅎㅎㅎ

비쥬얼 오지고 지리는 각이죠~? 먹스팀 감사합니다:)!

맛있는걸 이렇게 한포스팅에 올리시면 정신이 혼미해져요ㅜㅜ 배고퐈요ㅜㅜ

주니님 너무 웃겨요~ 오늘 하루 활기차게 시작하셨는지요~! 점심 맛난거 챙겨드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도티님~ 마지막 피자 땡기는걸요.. 퇴근길에 못볼걸 본듯한 ㅋㅋㅋ

문환님 어제 퇴근길은 무사하셨는지요~ 맛은 쏘쏘했는데 비쥬얼은 무시못하겠네요~ 오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멋져요~ 감사합니다~:D!

망리단길 아기자기한게 너무 좋아요 !!!
하얀 짬뽕이랑 페페로니 피자는 정말 너무 맛있어보여요 !!
다음에 망리단길가게되면 가봐야겠습니다:)

진짜요~ 피자보다는 하얀짬뽕 추천해요~! 또 알고보니 요기가 쭈꾸미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제가 러브흠님보다 더 전에 또 망리단길 방문하게 된다면 더 맛난것이 있나 살펴볼게요:)!

망리단길 가보고 싶어요 ㅠ 서울에 가게 되면 꼭 가보고 싶네요.. 아기자기한 가게들 그리고 맛집 ㅠㅠ 맛있게 구경하고 가요 ^^

멀지 않으시다면 구경삼아 편하게 찾아보시기 재밌으실거에요~! 분위기도 옛것과 새로운 것들이 함께 있어서 느낌있어요~:)!

맛집에 비쥬얼 짱인곳만 골라서 다니시는구낭!
저녁때라 몹시 배가 고픕니다^^ㅎ

크앙~ 비쥬얼이 진짜 좋죠~? 요즘은 순대국만 먹어도 워낙 보기좋게 나와서 말이에요~! 세상에 맛있는게 정~말 많죠~ 어제 저녁은 맛난거 챙겨드셨나요~? 비오는 오늘 여유로운 하루 보내세요~:)!

망리단길은 평일에 가야하는 것!
맛있는 곳 다 섭렵하고 오셨네요 ㅠ ㅠ
망원동ㅎㅎㅎ 망원시장
카페 때문에 몇번가본기억이!☺️
젤처음 찍먹닭은 꼭 가보고싶네요 ~^^*

오홋 그런가요~? 평일퇴근 후 들리면 좀 더 한가하고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노아님에게 망리단길 카페소개도 받고 싶은데요~ 망리단길 가셨는데 치킨이 땡기신다면 정말 맛나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망리단길 처음들어봐요.
경리단길은 아는데 ㅎㅎ
위에 사진 진짜 가보고 싶네요!!

시작은 이태원 경리단길, 신사 가로수길에서 시작해서 신림 샤로수길, 망원 망리단길까지 조성된 듯 해요~:) 아기자기 볼거리 먹거리가 많아서 가볼만 해요~!

아 길이 그렇게 이어지는 거에요?

아하핫 아니요~ 동네와 길이름 설명드린다는게, 이어져있는 길처럼 제가 설명해놨네요~ 이어져있지 않답니다~!

크흐 언젠간 가보고야 말겠어요 망리단길! +_+

신농님 신혼여행에서 컴백홈 하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