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아리 부화기로부터 시골에있는 놀이터로 무사히 갈수있을까-#2

in #kr7 years ago (edited)


4일전쯤에 병아리 부화기 사진을 올려드렸죠?! 칸막이를 뺀이유가 삐약이들이 알에서 깨어날려고 달걀이 흔들거릴때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함입니다ㅎㅎ
왼쪽에 큰동그라미친 유정란은 새벽마다 굴러다닙니다ㅎㅎ 이제 슬슬 준비를 하는걸까요?
중간쯤 작은 동그라미를 보시면 알에서 깨어나기위해 금이 가져있네요 :)
2~3일만 지켜보면 결과가 나올꺼 같습니다..ㅎㅎ

초록색 화살표는 병아리 사료입니다. 10kg 정도 구매했습니다 18마리 식구들을 위해서요~
빨간색 화살표는 병아리 수통입니다. 시골에서 하나 빌려왔습니다 ㅎㅎ
검은색 화살표는 아버지께서 정미소 친구분께 완계를 대량으로 받아오셨습니다.
완계는 병아리들에게 보온효과 및 냄새 제거가 있겠네요~ 1주일에 한번씩 바꿔줄 생각입니다ㅎㅎ

병아리 집에서 위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추우면 아래 전등으로 붙고 따뜻하면 전등에서 멀리 떨어진다고 합니다..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온 가족이 병아리들 움직이는거 관찰하는 맛에 지내고 있습니다ㅎㅎ

Sort:  

아리들의 탄생이 몹시 기대됩니다.

네 ㅎㅎ 궁금합니다.. 무사히 알에서 탈출 해야할텐데요..ㅎㅎ

I have watch about an egg surface/skin the egg skin wash to remove the excess egg white then put to oven to dry after that the egg skin grind until it crushed they said that the egg skin is rich in calcium.

i thought these were to eat!! lol so they are going to hatch? is that what it is? :o

Haha!! I think that it's not a time to eat some eggs now. We will take care of them as long as they are going to the my grand father country side!!

와~~~ 너무 신기하네요!~~~^^ 이쁜이들의 탄생이 기대됩니다.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