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피를 속이지 못하는 2016년 스팀 원로들 #4

in #kr7 years ago (edited)

DQmeZFCxvZDmBY5AbxQ3zaeqkhFUeaCmPZVbsYas94GTg8q_1680x8400.png

위에 사진을 선택한 이유는 스팀이 엄청난 암흑기를 이겨내고 잘 버텨내 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서 선택했습니다 ㅎㅎ 물론 아직 터널에 진입 하기전이지만 달려가야죠?!!

%%%%%%%%####$.PNG

400명까지 4명 남았네요.. 자축글과 병아리글은 원로 글 때문에 혹시나 읽는데 방해 될까바.. 이렇게 몰래 숨겨 놓았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글을 다 읽어 주시니 고맙더라구요 ㅎㅎ
스팀에 빠져드는 사람들이 많아서 기분이 엄청 좋습니다 :)

@@@@@@@@@@@@@@@@@@@@@@@@@@@@@@@@.jpg

500명이 되면 머라도 준비 해야하는게 아닐지..헉헉!

%%%%%%%%%%%%%%%%%%%%%%%%#$.PNG

@sanghkaang에게 1주일전에 연락이 왔다.. @dubi 나는 무엇을 해야 가상화폐 사람들에게 기여를 할 수 있을까? @maa친구 코인코리아 인포에서 비영리단체로 활동중인 @coinkorea 도와주고 있네ㅠㅠ (스팀에 글 적으면 보상이 생기겠지만.. 욕심이 없다. 몇몇 사람들은 @maa님 글 안적냐고 계속 물어본다.. 하지만 진짜 가상화폐 발전을 위해 뒤에서 미친듯이 노력하고 있다 혼자 개 고생이다..) 블라블라 전화로 설명 설명~~

@good-karma 작년부터 이친구를 보아왔다..! 엄청나게 열심히 한다.. (우리는 편안하게 쓰지만 esteem 만든 노고에 감사드린다) 열심히 보팅 하는 도중 번역이 6% 밖에 안된걸 보았다..

@sanghkaang esteem!! 번역좀 해야지..? 힘든거 안다.. KR 커뮤니티를 위해서 해라.. 아마도 일주일 동안 고생좀 했을꺼라고 본다 ㅎㅎ(나는 원래 협박을 좋아한다.. 또 낚였다 생각하겠지?) 또 바보같이 @maa @zefa 같이 낚여서 도와주더라.. (낚시는 별로 안 좋아하지만 온라인상 낚시 좋아한다ㅎㅎ)

%%%%%%%%%%%%%%%%%%%%%%%%%%%#$.PNG

말 안해도 이벤트 해주니 기분이 좋다.. 스팀 아직 많이 어렵게 느낄 것이다.. ..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처럼 편안하게 사용 하는 시작점이 모바일 앱이라고 판단했다ㅎㅎ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 ^^

5t345345345.png

조만간 스팀도 올라 오겠는걸??

@lighthil : 엄청난 분이다... ! 1998년도 IMF때 아나바다 운동이 생각난다.. 누구 하나 머라고 하는 사람 없는데 ㅠㅠ KR 커뮤니티를 위해 제리님 큐님 다음으로 스파 임대를 해주셨다.. 죄송할게 없는데.. 내가 미안할 정도다 ㅠㅠ스파 임대했습니다 진짜 스팀의 정이 엄청 많으신 분이다.. 자일님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 @abdullar @oldstone 두분 께서도 스파 임대를 하신걸로 보았다.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ㅎㅎ 두 자녀들이 먼 훗날에 우리 아빠가 엄청 자랑스러운 사람이였구나!! 하게 될것이다 (이쁘게 자라주길 바란다ㅎㅎ)
%%%%%%%%%%%%%%%%%%%#$#$#$.jpg

@megaspore : 딸아이의 엄마이시자 홍콩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흔적이 나타난다.. 경청의 위대함 이분의 글을 읽을때 마다 다시 한번 나를 돌아 보게 된다(묘하다..) 최근의 부탁으로 사진을 업로드 해달라고 부탁드렸다 ㅎㅎ 2틀전에 처음으로 사진을 업로드 해주셨다ㅎㅎ(좀 더 보기 편해지고 있다.. 하지만 내공이 담긴글 얄짤 없다..) 작년에 암흑기때 아무말 없이 나타나셔서 엄청난 장문들의 글.. 싱가포르에서 이분의 글을 보면서 많은 시간을 숙고하면서 보냈다.. 한번 읽어 보시길 바란다.. @cjsdns 이분의 글처럼 빠져 들게 만들어 놓았다.. 홍콩 야경 죽인다!
0 850 배4      00.jpg

@morning : 스팀잇의 사악한 암호화폐 세계 정복 계획번역 이후 스시 타이틀을 가지고 스팀의 미래 하드포크 업데이트 번역.. 작년에 우리들은 모닝님에게 엄청나게 의존했다.. 네드와 댄이 글을 적어도 흐리멍텅...(이해가 100% 스팀 너무 어려웠다ㅠㅠ) 스팀을 살려보기 위해 @yoonjang0707님과 @morning님의 KR 대표 큐레이터.. 그리고 KR 커뮤니티 살리기 위해 @woo7739님과 환상의 투톱으로 활동 엄청 나셨다.. 기술과 내공.. 무서울 정도로 잘하신다.. 지금은 시블=시사와 블록체인의 주제로 글을 적어주신다.. 크립토와 스팀 유저라면 무조건 봐야한다.. 4개월전에 글을 보면 멍멍멍! 엄청나게 행복해 보여서 이사진을 사용했다(태국에서 대한민국 걱정 스팀 걱정...)이제 스팀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다 ^^
U5drFhtSDVGLVpYrQJpckUQPk45TmQa_1680x8400.jpg

@ned : Steemit CEO이다.. 그의 이름은 : Ned Scott 한국인은 아니지만 최소 스팀을 대표하는 사람 얼굴 한번은 봐놓는게 좋지 하지 않을까해서 올려본다.. 지금은 @zurvanic(마켓팅을 담당할 부사장)직원과 함께 뒤에서 엄청난걸 꾸며 주리라 믿고 있다 ㅎㅎ 스팀의 첫 돐 축하 - 네드의 공지와 부사장 미첼 우리는 열심히 스팀을 즐기다보면 하늘나라에 도착해 있을것이다 ㅎㅎ @roychae님 아이디어와 @tonesquare님의 그림이 또 네드의 인물을 살렸다 ㅎㅎ
maxresdefault.jpg

잘생겼다.. 기호1번 Ned!




원로글 1편 // 2편 // 3편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워 고생하시네요 ..
스팀을위해 발벗고 뛰시는모습 아름답습니다 ㅎㅎ

숨어서 홍보 중인데 낚이는 친구들이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

고생하십니다 ㅎㅎ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차트 잘 올려주세요~ 큰 도움이 될겁니다 ^^

텔레두비... 두비두비... :) 항상 원로들을 표면으로 끌어 내주시니 저에게도 큰 도움이 됩니다 저도 시간이 흐르면 원로가 되어있겠지요? :) 글 잘 읽었습니다

@gotoperson님은 이미 원로이십니다 ㅎㅎ 원로분들 너무 많이 숨어계셔서(그래도 찾을만 합니다 ㅎㅎ 작년 데이터가 머리속에 다 들어 있어서요 ㅎㅎ)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언젠가 꼭 dubi님을 주제로 영광스럽게 포스팅을 올려드리고 싶습니다!

ㅠㅠ아닙니다.. 스팀을 위해 힘 써주세요 :)

오 감사합니다. 한 분 한 분 팔로우팔로우~

네 엄청난 분들입니다.. ㅎㅎ 꼭 팔로우 하시길 바랍니다~

ㅠㅠㅠ 감사합니다

항상 코인코리아 위키를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팔로워 400명 달성하시길

네 감사합니다 :) 기하 급수적으로 올라가 버리네요 ㅠㅠ

아니! 네드 살쪘어!!! 스팀에 따라 찌는듯
내년쯔음엔 또다른 스팀의 게이브처럼

이렇게 될듯

네드.............!! 작년처럼 빨리 홍보하러 뛰어다녀야하는데..

많이 편안한가 봅니다

@twinbraid님 댓글 읽고 다시보니 정말 후덕해졌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딱히 한 것이 없는데... 넣어주시니..번역은 @sanghkaang 엄청 고생 많이했습니다...일주일동안 ㅎㅎ

스트라티스 백서 번역 이후~~ 스팀을 위해 힘 써주셔서 감사 합니다 ㅎㅎ

열공해서 꼭 저 리스트 안에 들어봐야겟네여 두비님 ㅎㅎㅎ

스팀 활동만 계속 해주시면 알아서 누군가가 찾아 낼겁니다(비밀요원들이 있거든요!)

우와~~~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드디어 4편도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말씀밖에는...ㅠㅠ

제가 원로분들께 드릴 말씀입니다.. "스팀 힘들때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 : ))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코인코리아 위키 //// esteem 잘 사용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전 별로 한게 없는데.. 이제 저도 시간될때마다 글을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주위에도 홍보중이구요. ^^

1776.jpg

말이 필요 없습니다.. 스팀을 미래를 위해서 준비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

많은 분들의 노고가 있었군요. 저는 maa님의 글을 보고 처음 시작했습니다.

아직은 미약하지만 커뮤니티발전을 위해서 많은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에 엄청 고생하셨죠~~ @pyorinho님도 @maa님 덕분에 입성하셨지만 나중에 누군가가 @pyorinho님 글을 보고 입성하는 날이 올겁니다 :)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 오늘은 시장이 너무 움직여서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

%%%%$#####$.PNG
비트와 이더친구들이 신나게 움직이네요..ㅎㅎ 8월1일까지 달려 갈 생각인가봅니다.

미래를 알아보신 분들이군요 소개글 감사합니다!

읽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399번째로 dubi님의 뒤를 쫓아가보겠습니다 :)

뚜둥!! 감사합니다 :)

원로분들 글들 한번 다 둘러봐야겠어요~!! ㅋㅋ 차기 주자를 꿈꾸는데 멀기만 합니다.. ㅠㅠ

kids6-1.JPG

원로분들 글에 엄청난 내공이 담겨 있습니다..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0 아마도.. 중독 되실꺼에요

잘보고 갑니다.
스팀을 위해 힘써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넘 행복하네요^^

Steemit-Distributes-1.3-Million-to-its-Social-Media-Community.jpg

말이 필요없는 친구입니다...

네..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우와~ 많은 분들의 노고가 선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스팀을 즐기시면 될거 같습니다 :!

항상 두비님 글을 읽다보면 글 읽는 재미에 빠져서리 아무 생각을 안 하다가..
내려야 할 지하철 역을 또 놓쳤어요 ㅜㅜ
대체 스팀잇 하다가 몇 번이나 지하철을 놓치는건지 ^^
그래도 좋네요.

1)짱구지하철풍경.jpg

이중에 @sochul님이 계시겠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많은 분들 소개 감사드립니다^^
@dubi 님 팔로워 400도 곧 앞두고 계시다니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 스팀 즐겨주세요 ~~

좋은 글 감사합니다 :) 모두모두 팔로잉 하고 갑니다~~

엄청나게 믿을만 합니다 ㅎㅎ

힘써주시는 분들이 정말 많군요...
저도 기여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대단 하신 분들이죠 :!

스팀의 ceo를 처음 봤네요 ㅎㅎ 글 잘 읽었습니다!

살이 많이 쪘습니다.... 예전에는 잘 생겨서 인기 많았는데.. ㅠㅠ

두비님 잘 보고 갑니다 ㅎㅎ
글을 재미있게 잘쓰십니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쓰다보면 작년 생각 많이 납니다ㅎ

두비님 뽀는 어디에 두셨어요? ㅎㅎ 농담이고 포스트 잘봤어요~

7548ec2e2d7b9b8f7dddfc7dc3df83d1.jpg

오잉..... 저는 나나가 필요한데요~?!

ㅎㅎ 아. 웃겨요~^^

저도 팔로우하고 갑니다 :) 벌써 400명 돌파하셨네요 >< 축하드려요 ㅎㅎ

unnamed.png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500은 천천히 가야겠네요.. 많이 부담 스럽습니다 :)

dubi 님 비하인드 스토리들 재밌습니다. 다음 시리즈도 기대됩니다!

%%%%%%%%%%%%%%%%%%%%%@#$.PNG

비하인드 스토리가 매력이죠~

저도 500 도달에 한 몫 하겠습니다. 유용한글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로분들 팔로워 부탁드릴게요~ 손해를 절때 안보십니다~

500달러 갑시다~

다운로드 (1).jpg

감사합니다 우님!

Hi @dubi tell me in english about your blog.

I have followed and upvote you.
Waiting for you in my post.

Hi @joe28
Unfortunately, It is very difficult to post in English because of Korean slang.

Oe.
Its ok.
But I have new post in korea language.
Check it please

:)

You have something in your blog.
I want to upvote

:)

😎😎😎😎😂😂😂😊😊😊😉😉😉

정말 수고 많이 햇읍니다 막상 들어와서 글을 올려보니 넘 힘든네요
아침 새벽 4-6시 사이에 일어나서 자료준비하는 데, 보통 2-3시간 해야 1 PAGE 작성이 되네요. 1년전에 더힘들었을 것 같네요. 이제 따라가는 분들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네.. 엄청 힘들었죠 작년에는 그냥 보상 같은걸 바라보지 않으시고 다들 적으셨습니다..
스팀을 살려보자 카카오톡 채팅방이나 스팀 채팅방에서 분석도 하고 연구도하고 어떻게 하면 kr커뮤니티를 살려볼까 거의 하루에 한번씩 스팀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저도 매일마다 보았던 분들이라 그나마 편하긴 한데 원로 글들을 적기 1~2틀전부터 구상하고 최소 3~5시간 정도 걸리네요.. 지금도 아직은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제가 여기 온지 10일 되었는 데, steemit을 활성화할려면, steemit 운영을 가르쳐주는 학원을 steemer가 운영하는 것이 좋읍니다. 컴맹은 절대 올 수 없읍니다. 젊은 사람들은 상관없지만, 조금 나이가 있는 분들은 절때 적응 못합니다.
사실 돈 있고, 시간이 있는 사람들은 50대가 많은 데, 누가 학원을 열어서
한달에 십만원정도 받고가르쳐주면 steem은 자연스럽게 좋아질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주위에 소개해서 steem을 5만불 산경우도 있는 데,
저도 아직 보팅을 왜하는 지 잘모릅니다.
간단 한 사용자 manual을 만들어서 newbie가 오면 download받아서 읽어볼수있도록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pdf로 보내주어서 아님 주소을 받아서 책을 보내주던가, 책이 좋읍니다. 홍보 효과가 있어서,
또 한가지 지금 가장 큰 문제는 코비 입니다. steem up을 위해서 일부 송금 신청을 했는 데 3일 지났는 데, 아직 승인이 안나네요. 여기서 구매서 가지고 있으나, 사서 steemit에서 쌓아놓고 power up하는 것이 좋아서 그렇게 하는 데,
다른 site bithumb는 바로 됩니다. etc을 구매해서poloniex보내서
다시 steemit으로 보내는 데,문제 없읍니다.
즉,bthumb, coinone에서 steem 혹은 신규 exchange에서 steem을 구매가능하면 많은 사람들이 steem을 구매해서 가격이 많이 올라갈것으로 보입니다. 그냥 생각이 나서 ......................

잘 읽었습니다ㅎㅎ 일단은 걱정 하지마시고 즐겁게 즐겨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아직 베타라서 많이 다듬어야 할게 많아서ㅎㅎ 먼 훗날에는 스팀 학원이 나올지도 모르겠네요ㅎㅎ

이야..스팀을 위해서 이렇게까지 노력하신 분들이 있다는걸 잘 몰랐는데 뚜비님 포스팅보고서야 알게되었네요!

원로분들 덕분에 글도 적을수 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1편 2편 3편 4편 모두다 팔로워 하시면 손해는 절때 안보실겁니다 :)

잘 보았습니다 ~ 저도 원로 되었으면 합니다. ^^

변치말고 스팀을 계속 해주세요 :)

오늘 스팀잇 처음 시작했는데 이렇게 뒤에서 스팀잇을 끌고 오신 분들이 있다니 너무 멋지신 것 같네요 ㅎㅎ 너무 늦게 들어온 것은 아닌지 하는 생각도 들고, 지금부터라도 열심히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도 하고 갈게요!!

네 ㅎㅎ 원로분들 팔로워 해놓으시면 많은 도움을 받으실꺼 같습니다 ^^

성실함이 최고의 덕목이라는 스팀에 산증인이 되어가는dubi님
축하드려요...

매번 좋은 글 잘 읽고 있습니다 :)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

너무나 많으신 분들이 스팀을 위해 힘써주시네요 ㅠㅠ 네드가 감사하다고 댓글이라도 달았으면....

네드가 아니라도.. 우리는 열심히 스팀을 준비하면 되겠죠!

항상 감사드립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두비님 반갑습니다.
글에 내공이 보이네요 ㅎㅎ 저도 두비님과 함께 스팀잇 숨어서 홍보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재미로 봐주세요ㅎㅎ 많이 즐겨주시구요 ~ 원로분들 따라가시면 많은 정보를 얻으실 겁니다 ^^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더 큰 성장을 이뤄낼거라고 믿습니다. ㅎ

네 ㅎㅎ 저 역시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미지의 세계를 먼저 간다는것은 엄청난 용기와 혜안이 필요하지요
스팀을 늦게 접한 저로써는 선구자이신 초창기 원로분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고맙습니다

네 잘챙겨주세요 ㅎㅎ 좋으신 분들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dub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dubi 님~! 스팀잇의 역사를 알 수 있는 좋은글 잘 보았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5탄을 준비하겠습니다 @.@

스팀잇의 성장과정을 알수있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500에 하나 보태겠습니다. 500돌파 기원^^

ㅎㅎ 감사합니당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ㅎㅎㅎ

^^ 감사합니다. 활동 많이 해주세요~

헉 터널이 오면 안되는데..

이미 온거 같습니다.. 20만명 돌파에다가 4일만에 1만3천명이 가입해서..
지금 새로 오신분들 글을 다 파악하기가 엄청나게 힘든거 같습니다..
지금 스팀의 과제가 또 생겼습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