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ni:D - Hello Steemit !! (안녕하세요 스티밋여러분) #2

in #kr7 years ago (edited)

Got in Eastern College #2


이사진은 제가 학교생활 할때 찍은사진이에요 . 아마도 3월쯤에 찍은사진 이었을꺼예요ㅎㅎ.
This picture is when i was in the classroom on March:))

컬리지 졸업식에 2016년 11월 4일에 와서 친구들이 꽃다발 선물해줬어요 .
I went the graduation ceremony on November 4 th 2016. I got those flowers from friends

저랑같이찍은여자분은 저의 컬리지 선생님이에요.
She is my professor in College and took a picture with her due to memories.

이사진은 제가 졸업식이 끝난후 기쁨을 표현한 사진이에요.
When i finished the graduation ceremony , I wanted to express my pleasure about graduation ceremony.

Even though I already graduated In Korea college I was a quite nervous and happy that achieved one of my goals.
비록 한국에서 이미 졸업을 하였더라도 하나의 목표를 이루었다는게 꽤 초조하면서도 기뻤어요.
캐나다에서 졸업 하는과정이 꾀나 길었는데 주변동료들과 교수님 친구들이 도와준 덕분에 무사히 졸업 했어요 :D

Sort:  

앗 두비님....

졸업을 축하합니다~
타지에서 힘들었을텐데 잘 이겨내면서 졸업을 하게된걸 축하드려요~

졸업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졸업 축하 축하 축하~ 해요

감사드려요 ㅎㅎ

졸업!! 축하합니다.
너무 오래전에 졸업을 해봐서 실감은 나지 않지만
졸업식장에서 웃는 학생들을 보면
문득 옛생각이 나기도 하더군요.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당~

@dubi, why don't you write as well :)
come on :)

외국에서는 입학보다 졸업이 훨~씬더 힘들다던데~ 대단하시네요~ !! 졸업 축하드려요~

마무리 잘 했습니다~

조금은 늦었지만, 졸업 축하드립니다. 해외에서의 삶이 쉽지만은 않으셨을텐데 대학까지 졸업하셨다니 멋지십니다-

고맙습니당~

옴마야.. 여성분이셨네요?

넹넹 여자 남자 왔다갔다 합니다~~~

졸업 축하드립니다. ^^
좀 늦은 인사네요~
지금도 캐나다에 계신가요?

이글 적은 친구는 캐나다에 있습니당 ㅎㅎ

앗 !!
다시 읽어봐도... dubi님 이야기 아니었나요?..
주어가.."저는","저랑","제가" ... ?????

여동생이랑 같이 사용해요~~ 가끔와서 이상한 댓글 남기는 사람이면 여자아이가 신이나서 적었구나 ㅎㅎ 생각 하면 될꺼에요 ㅎㅎ

아 ㅎㅎㅎㅎ 그렇군요 ^^
2분이 한 아이디 쓰는건 처음 봤네요.
전 제가 뭘 실수한 것인줄 알았네요. ㅎㅎㅎ
저는 오늘 하드포크 되고 업되서 여기 저기 댓글 달고 다니는 중입니다. ^^

^^ 천천히 즐겨주세요 // 자주 놀러 갈게요~

네~ 감사합니다.
전 스팀잇 없어질때까지 있으려구요 ㅎㅎㅎ
저도 자주 놀러 오겠습니다.

와~~졸업축하드려요~
졸업만큼뭔가 시원섭섭한 일도 없는거같아요ㅎㅎ
더군다나 타지에서 고생하셨습니다~
축하드려요~^^팔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