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서현역 맵군 돈까스 맛있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서현역에 있는 맵군 이라는 돈까스,냉면 집입니다.

제가 돈까스를 매우좋아하는데요

이집은 크게 매콤돈까스와 매운돈까스 로 되어있으면 덜매콤,덜매운 으로도 주문 가능하네요

돈까스 가격은 8천원 냉면가격은 6천원 입니다.

저는 매콤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4-horz.jpg
돈까스를 기다리는동안 스프가 먼저 나옵니다.
그후 돈까스 양념이 따로 나오는데요 너무 맵지도 않고 딱 알맞은 매콤한 소스맛이 매우 인상적 입니다.

개인적으로 튀김류는 부먹보다 찍먹을 좋아합니다. 튀김이 얌념에 범벅되서 눅눅해 지는것이 싫고 내가 원하는만큼의 소스량을 찍어서 먹을수 있기 때문에 선호합니다^^

1.jpg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사진상으로 2판으로 보이지만 밑에 하나더 깔려있습니다 총3판으로 양도 넉넉합니다^^

2.jpg
저는 돈까스를 매우 좋아해서 자주먹는데요 다른곳에서 먹으면 다먹어갈때쯤 느끼하거나 먹기 힘들때가 있는데

여기는 고기가 부드럽고 소스의 조화가 잘되서 입에서 살살녹네요^^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0

Sort:  

I just look at picture its so delicious but what are writting I don't understand huh

매콤 돈까스 매콤소스라니
매운 돈까스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군용.ㅎㅎㅎ

Congratulations @dulie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