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훌랄라 치킨 Korean Huallala Chicken

in #kr7 years ago

어제 야식으로 훌랄라 치킨을 시켜먹어 보았습니다.

야식하면 치킨만한게 없죠~!! ㅋㅋ

TV 보면서 맥주와 함께 치느님을 뜯어먹으면 세상행복합니다^^

DSC00271.JPG
양념반 후라이드반 입니다. 후라이드 몇조각 먹고나서 찍은거에요~

DSC00281.JPG

DSC00278.JPG

음 맛있졍~!

Sort:  

훌랄라치킨도있군용ㅎㅎㅎ
저도 방금 치킨먹고 싶어서 맛초킹먹었는데...헤헤헿
치킨은 정말 사랑인것같아용^^

맛초킹은 안먹어 봣는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외국으로 이사온지 이제 2개월이 되어갑니다. 벌써 부터 한국 치킨이 그립기 시작합니다. 그림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내년 까지 어떻게 기다려야할지.. 1년이 더 남았습니다. ㅠㅠㅠ 빨리 한국에 돌아 간다면 한국음식들을 엄청 먹어야겠어요.. 넘 그립네요 친구들과 치킨을 시켜먹던 때가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ㅎㅎ

외국에는 한국처럼 치킨이 없겠군요 ..정말 한국음식들이 너무나도 그립겠네요ㅠㅠ

외국 후라이드는 한국 맛이 안납니다.. 전에 중국에서 치맥 열풍이 일었던 이유도 알겠더군요... 한국 갓 치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