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in #kr7 years ago (edited)

홍콩레스토랑은 가보지않았는데 홍콩식이라 아직 홍콩도 가보지못했습니다..ㅎㅎ
다음번엔 홍콩식에한번도전해봐야겠습니다~
꾸준한 이야기 쓰시면서 출판업에서 일하고 싶으시다하니 저의 스팀잇 가이드북에도 도움주시면 좋을듯하네요~ㅎㅎ

Sort:  

저도 홍콩은 아직 가보지 못해 계획중에 있네요ㅋㅋㅋ 영화를 너무 강렬하게 봤었어요.
감히 가이드북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