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홍콩레스토랑은 가보지않았는데 홍콩식이라 아직 홍콩도 가보지못했습니다..ㅎㅎ
다음번엔 홍콩식에한번도전해봐야겠습니다~
꾸준한 이야기 쓰시면서 출판업에서 일하고 싶으시다하니 저의 스팀잇 가이드북에도 도움주시면 좋을듯하네요~ㅎㅎ

저도 홍콩은 아직 가보지 못해 계획중에 있네요ㅋㅋㅋ 영화를 너무 강렬하게 봤었어요.
감히 가이드북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기동이면 회기역 근처인가요? 홍콩레스토랑은 한번도 못가봤는데 궁금하네요ㅎㅎ 분위기는 디게 좋아보입니다!! 가격은 안비싼가욘?

네! 회기역에서 걸어서 3분이면 충분히 도착할 거에요~~ 얼마 전에 생긴 곳이랍니다ㅋㅋㅋ 검색해도 안 나와요. 회기어린이집 골목 회기동사무소 지나면 바로 나와요! 가격은 안 비싸요 너무 좋네요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지 사진들이 감성적이고 잘나왔네요 !

헤헷 감사합니다^-^ 구닥의 힘도 컸습니당

오 홍콩레스토랑이라니....신기하네요!!
집하고 가까운것 같은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당

저도 그 동네에서 자취했던 것이 벌써 이십년 전이네요 ㅎㅎ 많이 변했겠네요~

오오~~ 같은 공간에 대해 20년이라는 간격을 두고 있군요! 너무 신기해요

Congratulations @reconteur4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