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둑질 하다가 걸린 외국인을 저희 집에 데리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선행을 쌓아가시는 도사같으십니다.
요즘 화유기를 봤더니 제가 상상이 지나쳤나요~~ ㅋㅋ
좋은일 이렇게 많이 하시다가 나중에 인간극장에 출연하시는거 아니신지~

Sort:  

뭐가 좋은일입니까 엄마한테 등짝 맞을 일이죠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이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일단 그분의 가면을 숨키세요~
가면쓰고 뭔짓할까 저는 좀 걱정도 됩니다만

ㅋㅋㅋㅋ아진짜 빵터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