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처음으로 일어서기

in #kr7 years ago

생애 처음으로 일어서기

드디어 오늘 일어섰습니다.
비록 문지방을 짚고 일어서기는 했지만 저 스스로 일어섰습니다.
엄마도 할머니도 응원을 해주시는데 무척 좋았습니다.
저 이러다 돌 전에 걸을지도 모르겠어요.
제가 들은 이야기인데요. 우리 할아버지는 두 돌이 되어서 걸었다는
전설 같은 이야기가 있거든요.
그것도 얼마나 재미있는지 아세요.
세상에 두 돌이 되어도 못 걸어서 어른들이 말씀들은 안 하셨어도
속으로는 무척 걱정을 했다고 하시네요.
그런데 한 살 아래인 할아버지 사촌 여동생이 돌이라 잘 걸어 다니니까
생일 선물로 신발이 들어왔는데 신발이 너무 커서 옆에서 부러워하던 할아버지한테
신겨줬는데 놀랄 일이 생겼다네요.
여자아이 꽃 신발을 신겨주니 좋아하면서 할아버지는 그냥 일어나서 걸어서 가더래요.
그래서 어른들이 네가 신발을 안 사줘서 안 걸어 다녔구나 하시면서 좋아하신 전설이 있어요.
그렇지만 저는 분명 빨리 걸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왜냐고요?
전 이쁜 신발이 많거든요.
엄마 아빠가 할머니가 벌써 사주셨어요.
제가 오늘 처음으로 일어섰으니 저에게는 역사적인 날이지요.
많이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요 여러분들이 사랑해주시면 더욱 쑥쑥 자랄 거예요.
감사합니다.

Sort:  

부모님 사랑 듬뿍듬뿍 받으며 행복하게 자라길 바랍니다:) 처음으로 일어선거 축하해요~

축하해 주셔서 무척 많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