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환이의 봄 맞이 나들이

in #kr6 years ago

모처럼 날씨가 따듯해지니
이환이가 나들이를 했다.
마냥 즐거운 나들이가 된듯하다.


처음보는 광경에 신기한가 보다. 이제 구경 시작합니다.


많이 본 그림입니다. 그림 속에 주인공이라도 된듯...


키가 껑충 커지고 인형놀이도 합니다.


양을 타고는 좋다고 합니다. 아주 재미를 만끽 합니다.


좀 의젓해 보이나요. 너무 의젓해 보이려는 모습에 이놈 하고 싶어 지네요.

이환이가 오늘 호사 했습니다.
쁘띠프랑스를 다녀왔거든요.
내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오는 북한강가에 명소 쁘띠프랑스
좋은 추억으로 남겨 주고 싶어 올려 봅니다.
이환이가 먼후일 이거 보면 생각 날까요.
오늘을...
몇년쯤 지나면 보여주고 물어 보면 뭐라 할까요.

건강하게 자라면 최고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기 바라는 마음으로
오를도 기도 합니다.

Sort:  

Its face is very cute

나는 또한 여행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더 많은 노출과 경험을 준다. 나는이 글을 좋아한다.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애기가 너무너무 귀엽네요~!ㅎㅎ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모나리자 모형 속 모습이 귀엽네요 : ) 순수함을 잃지 않고 무럭무럭 자라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