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족~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오랫만에 족발먹고 왔어요.
'선릉 족발' 검색하면 나오는
뽕나무 족발~

제가 주문한 모듬셋트~
반반치킨처럼 양념이 반섞어 나오는데
불맛도 나고 식감이 촉촉하고
쫄깃해요~

image

image

간만에 한잔했더니 ㅋ
기분이 좋네요~^^
오늘은 일찍 취침합니다~
모두 굿나잇~^^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로65길 31

Sort:  

yummy :)

That's right~

양념족발도 맛있어보이네요.
잘 자요~~

족발엔 쇠주!
끝나면 냉면!
아 군침이 도는 장면 이군요. ^^

잘 아시네요~
한술 하시는군요~

기름기가 좔좔 아우 ㅋ
좋은 꿈 꾸세요

반반 고민될 때 먹기 좋겠네요.
안주로 적당해보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맛있는 족발과 소주한잔 최고지요!!!
ㅎㅎ 굿밤되세요~~

오~ 맛있는 안주와 함께하셨네요 ㅎㅎ 안뇽히 주무세요~

첨듣내요 뽕나무향? 요즘 직화족발만 먹어서 심심한데 이거 이색 족발이군요!! ㅎㅎ 킵해둬야겠내요 좋은밤 되세요 ^^

삶을때 뽕나무를 넣는걸까요?? 어찌됐든 족발의 어여쁜 자태에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족발도 반반 비주얼이 정말
이렇게 엄청날 줄 몰랐네요. 거기다가 소주라니.
아침에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족발은 정말 사랑이죠^^
기름기 좔좔 흐르는거 보니 입에서 샤르르르
녹을거같네요^^

어제 맛있게 드셨겠어여 ㅎㅎ 부럽습니다 ㅎㅎ

와 맛있어 보이네요.
방금 아침 먹고 출근했는데....

오 여기! 전에 선릉살때 바로 집앞이라 자주갔었는데요~보들보들 쫄깃하고 맛있죠^~^// 아 오늘저녁 회식인데 메뉴는 족발로 결정ㅋㅋ 메뉴를 점지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보팅하구 갑니당~☆

앗. 이게 그 소주인가요!!
소주 진짜 청량하게 찍으셨어요.
족발도 완전 맛나보여요. 😭 배고파용

날이 흐리니 족발소주땡기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