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긴장하면서 다녀온)작가거장전, 윤태호, 허영만 선생님.

in #kr6 years ago

에잇! 이넘의 공모전! 네넘의 똥손! ㅠㅠ 장판때문이 아닌걸 증명해내시다니 와우!!! 넘나 멋진 케이지콘님! 이래서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뭘 해도 좋아요, 자꾸 수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그냥 점하나 찍어도 좋을겁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ort:  

아니에요 그렇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스티미언들이 은근히 까다롭다는 거 아시면서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