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끄적끄적..(Netflix 볼 거 추천 좀 해주세욧!)

in #kr5 years ago

ㅎㅎㅎ 모기가 함께 이사를 왔나보군요! 사육하는 사이? ㅎㅎㅎ 사이좋게 지내셔야할듯해요 ㅋㅋㅋ 언급해주신 미드는 다 본것들인데 제가 요즘 다시 미드를 달고 사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그레이아나토미를 최고의 미드로 뽑습니다(의학드라마). 법정드라마로는 보스턴리갈, 사기꾼 이야기는 화이트칼라 헉 다 예전거네요. ㅋㅋ 왕좌의 게임이나 워킹데드 또는 브레이킹배드 좋고요. 요즘 새로 시작하는 시리즈들은 몇개 지켜보는 중입니다. ㅎㅎㅎ 제목을 열거하자니 너무 많네요 ㅋㅋㅋ
미동님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시간되실때 이리로 연락 좀 주실수 있으세요? https://open.kakao.com/o/sARaLL5

Sort:  

그레이 아나토미!!! 지금 시즌 몇까지 나왔죠?ㅋㅋㅋ 워낙 명작이라 보고 싶다가도 너무 길고 민폐케릭터가 있다고 해서 망설여지기도 하고..ㅎㅎ
왕좌의 게임은 정말 좋아하는 미드에요.. 올해 안나와서 왕 실망.. 내년 5월이 오길 기다리고 있죠.ㅋ
시즌 11까지 다 했으면 좋았을텐데.. 줄어버려서 내년이 마지막인 것도 넘 안타깝고.ㅋㅋㅋ
또 뵈요 제시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