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 끄적끄적..(Netflix 볼 거 추천 좀 해주세욧!)

in #kr5 years ago


[물고기자리 - 이안]
제 별자리입니다.ㅋㅋㅋ



안녕하세요 미술관입니다~~~
뭔가 끄적끄적 하고 싶어하던 차에..

성시경의 태양계라는 노래에 감수성이 폭발하고 계시다는 마니님의 댓글을 보고..노래를 듣고 나니 포스팅이 하고 싶어졌습니다.ㅋㅋ
이렇게 즉흥적으로 하게 되면 별 내용이 없겠지만 그냥 제목대로 끄적끄적..
정말 별 내용 없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ㅎㅎ

[태양계]라는 노래를 들으니 왠지 8월의 크리스마스라는 영화가 생각이 나고..
성시경의 외워두세요라는 노래의 후속편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제가 워낙 하늘, 별, 달 같은 무용한 것들을 좋아하는지라.. 가사에 별이나 달이 들어가면 왠지 노래가 더 좋아지더라구요.ㅎ 흐음 언젠가 또 포스팅할 거리가 이렇게 생기는군요.. 무용노래특집.ㅋㅋㅋ

이사한 집이 좀 오래되어 겨울에 추울까봐 상당히 걱정했는데..
보일러만 틀면 따뜻합니다.ㅎㅎㅎ 예전에 살던 집이 중앙난방이라.. 제가 맘대로 보일러를 틀 수도 없고 보일러가 돌아간다고 해도 상당히 추었는데 이 집은 보일러만 틀면 금방 따뜻해지고 오래 가네요.
아직 제대로 추위가 안 왔으니..우찌 될 지 모르겠지만.ㅎㅎ
추위를 엄청 타서 항상 겨울이 고생이었는데 좀 안심해도 될 거 같습니다.

방이 따뜻해서 모기가 계속 있는걸까요? 어제도 팔뚝에 씨게 물려서 아직도 가렵....
모기들이 절 좋아라하기는 한데..
제 주변에 있으시면 잘 안 물려요.. 제가 다 물립니다....
어디 나갔다 오면 몇마리 데리고 들어오고요. 그래서 제 방에 아직도 모기가 있는 거겠죠?

싱크대가 상당히 작아서 요리 재료 썰기도..설거지를 하고 씻은 그릇을 놓을 데도 마땅치 않네요..아일랜드 식탁을 샀어야하나..흐음. 괜히 이것저것 쓰기 좋은 책상을 샀더니 너무 낮아서 요리하기엔 불편.ㅋㅋㅋ
역시 가구는 함부로 사는 게 아닙니다. 책상 밑에 벽돌이라도 대서 높이를 올려야할지...
우선 겨울은 지나고 보자고 참고 있습니다. 내년 봄이 되면 베란다부터 부엌까지 또 할 일이 많겠네요.ㅎㅎ
그래도 스팀잇도 있고 인테리어 물어볼 사람이 있어서 다행....

[미스터 션샤인] 후기 마지막 편으로 김태리의 한복 특집을 하려고 열심히 캡처를 하던 중...
이게 한복이 이쁜건지 김태리가 이쁜 건지 알 수 없어 관두기로 했습니다.ㅋㅋㅋ
한복도 뭐가 이쁘다가 아니라 다 그냥 색이 이쁘다인거 같아서..
김태리 같이 뽀얀 사람이 그 색을 입어서 이쁜 건지 아님 걍 색 자체가 이쁜 건지도 잘 모르겠고.ㅋㅋㅋ
예전에 한복이 어울리는 연예인이라고 나오는 사진들을 봐도.. 한복이 이쁜 건지 그 연예인이 이쁜건지.ㅋㅋㅋ

비교 대상이 있어야하는데... 삼청동 갔을 때 사람들이 입고 다니는 한복은 다 좀 화려한 것들이더라구요.
그래서 백화점 간길에 함 찾아보니 백화점에서는 한복을 팔지 않더군요.
생각해보니 결혼식이나 명절 아니면 입을 일이 없는 한복을 백화점에서 파는 게 더 이상할지도..ㅎ

netflix 한달 무료라고 해서 보고 있는데..
많이 보신 분들 추천 좀 해주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김은희 작가님의 킹덤이 내년이라고 하니 그 때까지 볼 드라마가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쳐보니 [기묘한 이야기]가 재밌다고 해서 봤는데...
저에겐 완전 용두사미..ㅋ 소재는 좋았던 거 같은데.. 갈수록 이야기가 영...ㅠㅠ
몇 개 봤는데 이제까지 본 건 다 용두사미...
소재는 정말 신선한데 이야기를 풀어가는게 썩... 작가가 넘 벌려놓고 감당을 못하는 듯한 인상도 있고.ㅎㅎ

참고로 미드 중에 제일 재밌게 본 건 [로스트]구요(이것도 용두사미이긴 했죠.ㅋㅋ). 초능력이나 미스테리, SF 좋아라 하고요.
형사물도 잘 봅니다. [크리미널 마인드]랑 [캐슬] 재밌게 봤구요.
[하우스 오브 카드] 재밌다고 해서 볼려고 하다가 고구마 삼만개 먹이는 케릭터가 등장한다고 해서.. 안 보는 중이구요. 너무 짜증나는 케릭터가 있으면 걔 때문에 보기 싫더라구요.ㅋ
[나의 아저씨]랑 [미스터 션샤인]때문에 눈이 높아질대로 높아진 상태구요.
멜로나 개그는 정서에 안 맞아서 잘 안 보고요. 왠지 감정의 공유가 안된다고나 할까. 우선 대사를 자막없이 이해를 못하니 좀 그렇더라구요.
이렇게까지 쓰고 나니 그래서 뭘 추천하라는 건가 싶기도 하네요.ㅋㅋㅋㅋ
netflix 좋은게 영어자막이 되서 로스트랑 프랜즈로 영어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이거 때문에라도 netflix는 계속 쓸 거 같네요 전..ㅎㅎ




끄적끄적을 많이도 했네요.ㅋㅋ
11월의 마지막 주에요 벌써.. 다음 주면 엄청 추어도 이상하지 않은 12월이 되구요.
올해가 가기 전에 살도 좀 빼고 싶고... 자신있게 해 먹을 수 있는 요리(우선 라볶이라도!)도 만들고 싶고.. 하고 싶은 건 많은데..
작심 삼일이 되더라도 또 한번 작심을 해야겠습니다.ㅎㅎ


좋은 한주 되세요~
이 글을 여기까지 읽으신 분들 로또 사십시요. 됩니다.

Sort:  

로또 번호를 찍어 주셔야죵 ...

번호를 알면 저부터 사겠죠..ㅠㅠ 몇년째 밀고 있는 번호는 참 안되네요.ㅋㅋㅋ

로또 사겠습니다!!
저는 끄적끄적이 제일 재미있네요^^;
얼마전 모기물리고 충격받았었는데
미술관님 저희 집 오셔서 모기 좀 데려가세요!!ㅎㅎ

사서 되시면 1%만 굽신굽신..ㅎㅎ
진짜 데려갈 수 있어요.ㅋㅋ 그래서 친구집이나 어디 식당에서 저 나갔다 오는 거 사람들이 싫어함.ㅋㅋㅋㅋ

저는 모기 잘 안물립니다. 함께 있으면 볼만하겠는데요.. 농담삼아 스스로 저주받은 피라고 말합니다. 로스트는 저도 너무 재미있게 봐서 마지막 시즌까지 모조리 한방에 끝냈었어요.

헐.. 그 피 사고 싶네요.ㅋㅋㅋ 정말 같이 있으면 신기한 일이 벌어질듯.ㅎㅎㅎ
로스트 한창 할 때 봐서.. 정말 다음편 다음편 하면서 기다렸던 기억이 있습니다.
로스트가 정말 절단신공과 떡밥으로 워낙 유명했어서...ㅋ

아므래도 방송 전문 채널로
맹그시는게 어떠신지요 ㅎㅎㅎ

흐음 티비를 많이 보진 않아요.ㅎ 그냥 시간날 때 보는데 그 때만이라도 재밌는 거 보고 싶어서 ^^
그리고 후기를 잘 쓸 자신이 없습니다.ㅋㅋㅋ

저 최근에 나르코스 재밌게 봤어요. 콜롬비아 마약왕 이야기인데 볼만하더라고요. :)

아 나르코스! 제목은 봤던 거 같아요..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드라마는 1,2편에 판가름이 나는거죠!!ㅋ

안그래도 낼 로또사려했는데.. ㅎㅎ

전 장나라의 물고기자리 노래 좋아했는데..
모기가.. 아직도? 겨울철 난방비 조심하셔요~
몸 뜨끈한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더라는..아흑;;
봄이 기대되시겠어요~
이곳저곳 가꾸시고 만드시려면요~ (전 봄 미세먼지와 황사로 안반긴지 오랩니다만..)
한복은 자고로 몸매 가림용이죠!!
드라마는 잘 안보는 지라..
아 얼마전 재방? 으로 본 도깨비가 그리 재밌던데..

저도 덩달아 끄적입니다~

도깨비도 재밌죠..ㅎㅎㅎ 김고은이 그리 이쁘게 나올 줄이야.ㅋ
제가 방이 너무 뜨근한데서 자면 거의 100% 가위에 눌려요.ㅎㅎㅎㅎ
그래서 춥지 않을 정도만 항상 보일러를 키거든요. 제발 이번 겨울이 너무 춥지만 않기를 바래야겠네요.ㅋ 안그래도 난방비 무섭무섭..ㅎㅎ
이렇게 겨울에 계획만 세우고 봄 되면 귀찮아할지도.ㅋㅋㅋㅋㅋ
로또 사서 꼭 당첨되시길!!!!!

난방비 아차하면 0 이 늘어납니다. 조심하셔요.ㅠ

안그래도 어제 난방 틀어놓고 잠들어가지고..눈 뜨자마자 그 걱정이.ㅋㅋㅋ

전통한복은 청담동 아니면 동대문같은데 가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게 아니면, 요즘 나오는 젊은 디자이너들이 하는 캐주얼한 스타일들이고요. 이제 로또사면 되는건가요. ㅎㅎ

넵 사시면 됩니다. 스팀 만원갈 확률보단 높을 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전통한복을 입을 일이 없으니 정말 그런데나 가야 볼 수 있겠네요.ㅋ

Congratulations @feyee95!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0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5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한복이 예쁘긴 했죠. 특히 색감도 곱고. 아마도 김태리가 예뻐서 그런가 봅니다.

넷플릭스는 안 봐서 패스. 넷플릭스 좋은가요? 요새 많이들 보시네요.

넷플릭스에서 드라마 영어자막이 되서..
예전 불이님 글 보고 다시 영어 공부하고 있습니다.
우선 내용 좀 많이 알고 좀 쉬운 드라마부터.ㅎㅎ
김태리도 이쁘고 한복도 이쁜 걸로!!! 한복 입은 김태리 한번 보고 싶네요.ㅋㅋㅋㅋ

어제 끝낸 Ozark 추천합니다! 브래이킹배드 재밌게 봤으면 추천드려요.

브래이킹 배드를 못봤는데..우선 이것부터 볼까 싶네요.ㅎㅎ
이거 재밌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거 보니 재밌을 거 같아서.
추천 감사드려요~~~

초능력 + 미스테리 + 형사물 드라마 하나 추천하고 갑니다~

"더크 젠틀리의 전체론적 탐정 사무소"

초반에는 이게 대체 무슨 이야기인가 헷갈리는데...
서서히 하나로 통합되어 가는 과정이 기가 막힙니다 ^^

오~~ 좋아하는 장르 다 들어가있네요.ㅋㅋㅋㅋ
우선 찜해놨습니다 ^^
추천 감사드려요~~

Hi @feyee95!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53 which ranks you at #66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69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ㅎㅎㅎ 모기가 함께 이사를 왔나보군요! 사육하는 사이? ㅎㅎㅎ 사이좋게 지내셔야할듯해요 ㅋㅋㅋ 언급해주신 미드는 다 본것들인데 제가 요즘 다시 미드를 달고 사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그레이아나토미를 최고의 미드로 뽑습니다(의학드라마). 법정드라마로는 보스턴리갈, 사기꾼 이야기는 화이트칼라 헉 다 예전거네요. ㅋㅋ 왕좌의 게임이나 워킹데드 또는 브레이킹배드 좋고요. 요즘 새로 시작하는 시리즈들은 몇개 지켜보는 중입니다. ㅎㅎㅎ 제목을 열거하자니 너무 많네요 ㅋㅋㅋ
미동님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시간되실때 이리로 연락 좀 주실수 있으세요? https://open.kakao.com/o/sARaLL5

그레이 아나토미!!! 지금 시즌 몇까지 나왔죠?ㅋㅋㅋ 워낙 명작이라 보고 싶다가도 너무 길고 민폐케릭터가 있다고 해서 망설여지기도 하고..ㅎㅎ
왕좌의 게임은 정말 좋아하는 미드에요.. 올해 안나와서 왕 실망.. 내년 5월이 오길 기다리고 있죠.ㅋ
시즌 11까지 다 했으면 좋았을텐데.. 줄어버려서 내년이 마지막인 것도 넘 안타깝고.ㅋㅋㅋ
또 뵈요 제시카님~~~~~

ㅋㅋㅋㅋ 전이라면 페이님의 드립들을 알아채지 못했을텐데 미스터 션샤인을 한창 보는 중이라 글 속에 숨은 드라마의 자취들을 계속 느낍니다 . :-)

요즘 아껴보고 있어요.. 대체 이걸 왜 지금 보았는지...ㅠㅠ 캐스팅에 엄지 척척척 올릴 수밖에 없네요. 한복도 예쁜 게 넘 많아서 고를 수도 없네요- 아... 안 끝났으면 좋겠어요....

아침 저는 how i met your mother 재밌게 봤어요!! 좀 오래된 드라마긴 하지만.. 이미 보셨을지도 모르겠네요 :-)

흐흐흐흐흐 드립들을 눈치 채셨군요.ㅋㅋㅋ
드라마 대사 써먹는 걸 좋아해서리.ㅎㅎ 아껴보시고 싶은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왜 제가 안 본 눈을 사고 싶어했었는지도 이해하셨을거라 믿어요.ㅎㅎ
저 드라마는 첨 들어보는 거네요.ㅎ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송블리님 ^^ 괜히 밤에 미션보시다가 퀭한 눈으로 출근하지 않으시길!!

미드라면 '왕좌의 게임'이 최고입니다.^^

흐흐흐 정말 최고입니다. 너무 많이 봤어요 근데.ㅋㅋ
이제 영어자막으로 공부하는 용으로 보고 있습니다.ㅎㅎ
내년에 마지막 시즌만 기다리고 있네요 ^^

넷플릭스는 중독될까봐...
전 꾹~ 참고 있습니다ㅎ

작품이 워낙 많아서 뭘 봐야할지 고민이 좀 되요 넷플릭스.ㅋㅋㅋ
내년 킹덤 나오기 전에 뚫으시는 것이? ^^

제 별자리도 물고기 자리 입니당~ ^0^

헉 반갑습니다~~ 생일이 근처시겠네요 ㅎㅎㅎ

오잉! 이안 물고기자리 노래 처음 들어요^^ 너무 좋네요.
태양계 너무 좋죠. ㅎㅎ ^^

제가 워낙 하늘, 별, 달 같은 무용한 것들을 좋아하는지라..

제가 이 대사를 듣고 털석 ㅠㅠㅠㅠㅠㅠ 대성통곡을 했네요. ㅎㅎ네. 그렇죠. 저도 그런지라 ㅋㅋㅋ

이사하신 집이 따뜻하시다니 다행이네요. 겨울에도 난방이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크.. 싱크대. 지금 저 사는 집도 싱크대가 엄청 작아요. 그래서 전 정말 간단한 요리 아닌 이상은 어렵더라고요. ㅠㅠ
조금 익숙해 지신 다음에 천천히 준비해 보세요. 급할 거 없죠뭐.
둘다 이쁜것이 맞는 말씀 인데 ㅋㅋ 김태리가 입어서 더 이쁜거 같아요. ㅎㅎ

전 넷플릭스가 없고 다른 걸 사용해서 모가 있는지 잘 몰라요. ㅎㅎ 요즘은 드라마도 못 보고 있네요. 재미있게 본건 왕좌게임은 워낙 유명하고요. 또 웨스트월드도 재미있었어요. 캐슬 재미있군요. 저도 안봤는데 ^^ ㅎㅎ

ㅎㅎㅎ 그나저나 끄적끄적 나뉨 재미있네요. ^^

이안 이란 가수도 저 노래 하나 뜨고 소리소문 없이 사라졌어요.. 목소리 참 좋은데.
역시 마이해피서클님도 무용한 것들을 좋아하시는군요..근데 왜 대성통곡을.ㅎㅎㅎㅎ
언제 그 무용한 것들 사진이나 좀 올려주시면 고맙겠는데!!! 집에 반려식물 사진도 ^^
책상을 샀더니... 앉아서 칼질하기도 서서 칼질하기도 애매하더라구요.ㅋ
도마를 열라 두꺼운 나무로 살까 싶기도 하고.ㅎㅎ 싱크대 작으면 설거지 할 때가 제일 애매해요..
날씨 좀 풀려서 주방에 유리문을 열고 살게 되면 집구조를 좀 바꿔야할 거 같아요.ㅎㅎ
그쵸? 김태리가 입어서 더 이쁜 거겠죠? ㅎ 예전에 손예진 한복 입고 나온 거 보고 와 한복 이쁘다는 생각을 했었던 걸 보니...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젠장..흥칫췌...
왕좌의 게임은 정말 안 본 사람이 많이 없는 거 같아요. 흐음 안 보기엔 너무 아쉬운 드라마죠.ㅋ
초반에는 거의 39금 정도 되는 이상한 드라마 같더니.. 점점.. 넘 재밌더라구요.
아.. 에밀리아 클라크도 한복 입으면 이쁘겠죠?ㅋㅋㅋㅋ 정말 은발이 그렇게 어울리는 사람은 첨 본 거 같아요.. 이쁜이..
웨스트월드..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제목이 왠지 끌림.ㅋㅋㅋㅋ 오 재밌다는 평이 많네요.. 우선 찜찜찜!!! ㅎ
이렇게 이런 저런 이야기 하고 있으니까 왠지 펜팔하는 거 같음..ㅎㅎㅎ
언제나 정성어린 댓글 넘 감사드려요 마이해피서클님~~~~ ^^

ㅎㅎㅎㅎ 아니 그 무용한 것들을 이야기 할때마다 제가 빙의가 되는거 같은데 마치 제가 죽는거 같아서 ㅋㅋㅋ
와! 그나저나 주방에 유리문이 있어요? 대박!!!!! 그 아래 허브 화분 놓으면 이쁘겠네요.
저는 그래서 조금 안정감을 주는 나무 도마 쓰는데 많이 썰어야 할때는 그냥 식탁에서 칼질 합니다. ㅋㅋ
저의 집 싱크대는 깊지도 않아서 ㅠㅠ 것도 조금 불편하더라고요. 저는 식기 전조대를 싱크대 앞 벽에 걸었어요. 그랬더니 조금 간편하기는 한데 역시그릇 몇 개 밖에 못 씻죠. ㅎㅎ 예전엔 아이키아에서 팔았는데 요즘은 안 보이는 거 같기도 해요. 그나저나 미술관님 날씨 따듯해지면 엄청 바쁘시겠어요. ^^

노래 잘듣고 갑니다

잘 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내일 로또 사러 가겠습니다.^^

끄적끄적 양이 상당하네요 ㅎ
모기가 아직도 있군요;; 잡으셔서 다음 여름까진 안 보는걸로
로또사면 될까요? ^^

나르코스 멕시코 하는 것 같던데요 ^^
추천드립니다 ~ 로또 사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