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1 Reward of steemit - 스팀잇에서의 보상과 위화감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시간이 지나면서 스팀잇을 바라보는 관점이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저는 처음부터 각자 소신껏 활동한다에 표를 던졌기 때문에 남들이 뭘 하든 크게 신경은 안 쓰면서 스팀잇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조이님의 글이 무슨 의미인지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어제 제가 2달 되는 날이라 자축의 글을 올렸습니다. 글 내용중에 있지만, 그저 내가 할수 있는 위치에서 내가 가진 파워와 영향력으로 내길을 가자라는 주의입니다. 너무 개인주의적인가요?

Sort:  

개인적으로 개인주의자를 좋아합니다. 정의자체에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다는게 포함되어있는 단어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파워와 영향력을 개인적인 소신에 따라 쓰는것은 절대 나쁜게 아니에요!! 특히나 우리같은 플랑플랑이들은 맘껏 사용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