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지옥 탈출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일기로 돌아오셔서 반갑네요. ㅎ 그녕 우티스님 하고 싶은대로 하시라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리고 싶어요. 아 글요... 코인말고! ㅋㅋㅋ 요즘 봄님 따라하기중 ㅋㅋ

Sort:  

ㅎㅎㅎ스프링필드님 글이 참 매력적이죠! 저도 따라하고 싶어지네요! 여전히 차트는 매일 보고 있지만 단타는 안 치고 마음속으로 내가 여기에서 샀다면 어땠을까? 하고 가상매매를 하고 있어요. 물론 저의 가상매매도 전부 망하더라고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