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

in #kr6 years ago

쪼야님! 한국에 계시는군요. 나도 한국 가고 싶어요!! 난 한국 가면 만사 제쳐놓고 양념치킨부터 먹는데 ㅋㅋㅋ 뭘 젤 맛있게 드셨으려나요? 설빙원정대 넘나 부럽고요. 칫뿡이구요 ㅋㅋㅋㅋ

Sort:  

ㅎㅎㅎㅎ에빵님 저 왔어요 한국! 에빵님도 오셨으면 설빙원정대 멤번데 아쉽네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양념치킨ㅋㅋㅋㅋ 전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떡볶이부터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