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야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

in #kr6 years ago (edited)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2-28 20-03-41.png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2-28 20-04-10.png

ZZOYA(@zzoy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2018-02-28 20-03-57.png


오늘은 오랜만에 번호 일기를 쓰려고 합니다.


1
한국에 왔습니다. 낮 활동을 위해 핫식스로 파워업을 하며 지내고 있어요. 굿즈 제작 및 배송, 5월 페어, 개인 프로젝트, 집안 행사 등이 있어서 겸사겸사 일찍 들어왔습니다. 한국 날씨 춥네요...봄 옷만 가져왔는데... ;ㅁ;


2
펀딩 진행 및 굿즈 제작/발송을 위해 소요님(@soyo)을 만났어요. 따뜻하고 정 많은 분이셨어요. 여자라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 남자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3
워니님(@wony)을 만났습니다. 워니님은 워니를 닮았습니다. 제가 목소리 좋은 사람을 좋아하는데 동굴 목소리라 듣기가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모티콘 그리기 개인 강습을 받았습니다. 일단 저만의 캐릭터가 없는 상태라서 그 작업부터 하느라 워니님이 몹시 애쓰셨는데 어쨌든 열심히 해보고 싶습니다! +,.+ (땡스 투. 소요님)


4
굿즈 상품이 하나씩 도착하고 있습니다. 잘 포장해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응원해 주시고 주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리고 싶어요! ;ㅁ;


KakaoTalk_Photo_2018-03-22-16-47-54_75.jpeg


5
예고편!
설빙을 먹어본 적 없는 끝판 프랑스 촌뇬왕 저와 한번 먹어본 적 있는 홍콩 촌ㄴ 메가님(@megaspore)을 위한 설빙원정대가 결성됐습니다! 그 기나긴 여정은 다음주 이 시간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원정대 멤버는 @springfield님, @sunshineyaya7님, @leeja19님 입니다. 다음주 여정기는 메가님께 바칩니다.)


6
3월은 이렇게 굿즈 준비로 바쁠거 같고, 4월은 페어 준비와 디아나문님 프로젝트로 바쁠거 같아요. 이번 생에는 밋업은 없을거라고 환상의 동물로 남고 싶다고 외치던 저였는데 한 분 한 분 만나면서 다들 좋은 분들이라 제 마음도 활짝 열렸네요. 그래서 한국에 있는 동안 기회가 된다면 좋은 분들과 만나보고 싶어요~^^

5월 페어 때 많은 분들을 뵐 수 있을 거라 기대하고 있어요! 가야태자님(@talkit)이 만두 싸들고 페어 오신다고 해서 벌써 기대중입니다ㅎㅎㅎㅎㅎ

덧, 페어 정보는 멤버 구성 후 조만간 알려드릴게요!



m3292id0dbgfviuo8ttx.jpg

Sort:  

우왕 외국에 계셨었군요! 얼른 빨리 굿즈 받아보고 싶습니다!! 여러 분들과 교류하고 다니시는 모습 보기 좋고, 존경스럽네요. 앞으로도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꾸벅. (팬이에요 ><)

넹~!! 얼른 예쁘게 포장해서 보내드릴게요~!!^^ 앗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팬이시라고 해주시고 힝..너무 행복해요~!!!! 굿즈 보낼때 사랑도 가득 담아 보내겠습니다~^^

한국에 오셨군요. :) 근데 추워서 우짜요. ㅠ 이렇게 추워서 설빙 가실 수 있겠어요? ㅎㅎ

초코님 한국 너무 추워요 ;ㅁ; 눈와서 눈사람되는 줄...
엄마 옷 입고 설빙가야할까봐요..덜덜 @,.@

와 완전 바쁘신대요!!?!?
너무 핫식스에 의지하시지마시구 건강도 챙겨가며 활동하세요 ㅠㅠ

오자마자 정신이 없네요..@,.@
핫식스에 의지하면 안되는데...마음써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ㅠㅠ
마음 한구석이 따땃해집니다!! ㅠㅠㅠ

제가 지금 컨디션이 영~꽝이라 건강부터 생각하게 되네요~ ㅎㅎㅎ
핫식스에서 커피로 조금 바꿔보심이 ㅠㅠㅠ 따뜻한 차도 많이 마시세요~

아 컨디션 안좋으시군요 ㅠㅠ 희님도 따뜻한 차 드시고 릴렉스하세요~
저도 핫식스 커피로 바꿀게요 ㅎㅎㅎㅎㅎㅎ

ㅋㅋㅋ
가성비 마이너스 감성만 충만 설빙 원정대.
과연 담주 이 시간에 포스팅을할수있을까요??
메가님이 안계시는게 참 아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감성충만 설빙 원정대! +,.+ 너무 기대돼요!!ㅋㅋㅋㅋㅋ
메가님도 오셨음 버스대절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쉽아쉽

메가님 계셨으면 감성이 더욱 충만해졌을텐데....
가성비도 더욱 쩔고..@.@ ㅋㅋㅋㅋㅋ
너무 기대되서 웃음만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깨방정 너무 멋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설빙 두그릇 클리어 해도 안말릴게요 ㅋㅋㅋ

꺄!! 두그릇 허락 받았다!! +,.+b

너무 기대되서 웃음ㅋㅋㅋㅋ 하하하핳핳하하ㅏ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 ~~ 우왕..바쁘셔도 근황 공유해주세요^^.
그리고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ㅎㅎ저 왔어요! ㅎㅎㅎㅎ 근황 자주 공유할게요!!
오나무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날씨가 너무 추워요 ;ㅁ;

크크크 덩실덩실 넘 귀엽네요. 한국에 오신 거 환영합니다! 날은 이제 풀린대요.

ㅎㅎㅎㅎㅎ환영해 주셔서 감사해요!! 날씨 다시 풀린다니!! 우왕 신난다!!
m3292id0dbgfviuo8ttx.jpg

들어오셨군요! 설빙엔 빙수가 아니라 떡볶이가 제일 맛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충격)

헉 설빙에 떡볶이가 있어요??????

네, 놀랍게도... ㅋㅋㅋ 저는 먹어본 적이 없지만 최근에 설빙 떡볶이와 인절미 빙수를 같이 먹었을 때의 맛있음에 대해 1시간동안 설파당했습니다.

대박 설빙에 떡볶이라니 ㅋㅋㅋㅋ 마아냐님 지금 저희(촌년들) 놀리는 거 아니죠!! ㅠㅠ

아니에요 ㅋㅋㅋㅋ 진짜 있다니깐요!? 만약에 없으면 말씀해주세요. 제 한 시간을 가져간 그 녀석을 제거하고 올테니... ㅋㅋㅋㅋ

헉 설빙에 떡볶이가 있어요? 2222222 @,.@

설빙을 몇 번 가봐서 촌ㄴ은 아니지만, 떡볶이가 맛있다고하니 쪼야님이 드셔보시고 제게 맛을 알려주세요... +_+ 저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ㅅ-b

우와!! 인절미 빙수와 떡볶이를 같이 먹어야 맛있군요!!
꼭 먹어야지ㅋㅋㅋㅋㅋㅋ +,.+ (불타는 의지x100)

헉 쪼야님 한국 오셨군요!
시차 때문에 정신 없으실텐데 무리하지마시고 쉬면서 활동하세요:)

ㅎㅎㅎㅎ네!! 저 왔어요~!!! ㅎㅎㅎㅎ
ys님 마음써주셔서 감사해요! ys님도 바쁘신데 무리하시지 마시고 셤셤하세요~^^

귀국 환영 시원하게 먹스팀한번 하세요 ㅎ

저도 드디어 먹스팀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 오셨군요 ㅎㅎ 스파업도 아니고 핫식스로 파워업이라니 ㅠㅠ
최근에도 눈이 온 추운 날씨입니다. 저는 오늘도 패딩을 입었어요.

스파업을 못하니 파워업이라도 ㅠㅠㅠㅠ
패딩을 입어야 하는 날씨에 저는 해맑게 봄이니까 봄옷! 이러고 딸랑딸랑 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ㅠㅠㅠ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세요 ㅠㅠㅠㅠ

다른 말은 안 합니다. 저 목소리 좋다는 말 많이 들었습니다. 강동송파 밋업 후기가 증명합니다. 스변협 모여야 하는데요. @leeja19님 부럽다. 저 대신 가서 만져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9번변태님 동굴목소리 듣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변협 굿즈 준비해야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자님 어디를 대신 만져야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벅지?@,.@)

이게 멉니까??? 내허벅지가 왜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자둥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 만져요????

손이요! 손! 날 춥다니 따뜻하게 쪼야님 손을 만져 달라구요. 순수한 마음을 오해하시다니... 엉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차 내고 오십시오~ ㅋㅋ

1박 2일 일정을 잡아야 할 것 같아 불가하옵니다. ㅋㅋ

당일치기인데.. 아쉽군요. ㅋ

리자님 사는 동네에서 모이는거죠? 저 서울 살아서 못 가요. ㅋ

손을 잡아줘달라 하셔야지... 단어선택이 참... 스변협 답습니다~

오오오 요즘 뜸하신가 싶었더니 그새 한국에 들어오셨군요!! 제가 한가해지니 쪼야님께서 바빠지셨.. ㅋㅋㅋㅋ 5월 페어에 저도 한번 얼굴을 들이밀러... :)

오오 로망님!! 오월에 만나요~!!! ;ㅁ; 보고 싶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5월에 제주도에 있을지도 몰라여 ㅠㅠ.... 시간이 된다면 꼭!!!

헉 ;ㅁ; 로망님!!! 엉엉

서울에 계신거라면 5월 전에라도 한번 뵈어요!! ㅎㅎㅎ

ㅎㅎㅎㅎㅎ넹!!! 그래요~!!!^^

음.. 가장 가까운 일정으론 아마 4월 첫주에 커피엑스포를 보러 갈 예정이랍니다 ㅎㅎ

동굴 목소리라면...울림이 큰 목소리인가요?ㅎㅎ

화장실에서 말하는거 같은 그런 목소리라고 해야하나? 약간 복성 같은 느낌? ㅎㅎㅎㅎ

우와와! 한국에 오셨군요^^ 갑자기 날이 추워져서 고생하시겠네요;ㅁ;
ㅋㅋㅋ설빙 원정대가 성공적이길 바랍니다!ㅋㅋ

ㅎㅎㅎㅎ넹~!! 저 왔어요 에이카님~^^
날이 너무 추워서 깜짝 놀랐어요!! ;ㅁ; 설빙 원정대 왠지 고생길일거 같지만..ㅋㅋㅋㅋㅋㅋ
후기 기대해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대모험 될 듯...

어머낫 한국 도착 하셨군요^^
눈코 뜰새도 없이 바쁘시네요. ㅜ
저도 한국 가면 만나주시는거죠 !!!!!!!!

라나님 당연하죠! 라나님 오시면 밋업 1순위입니다! ^^

같이봐요!!!라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야님! 한국에 계시는군요. 나도 한국 가고 싶어요!! 난 한국 가면 만사 제쳐놓고 양념치킨부터 먹는데 ㅋㅋㅋ 뭘 젤 맛있게 드셨으려나요? 설빙원정대 넘나 부럽고요. 칫뿡이구요 ㅋㅋㅋㅋ

ㅎㅎㅎㅎ에빵님 저 왔어요 한국! 에빵님도 오셨으면 설빙원정대 멤번데 아쉽네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양념치킨ㅋㅋㅋㅋ 전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떡볶이부터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쪼야님.. 소리 소문도 없이 한국에 오셨군요.
서울에 살면 밋업 신청 할건데 지방이라 ㅜ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steemitlsh님도 다른 곳에 계셨군요 ;ㅁ; 엉엉

설빙 원정댄 대구로 원정오는거랍니다~ ㅋㅋ

저도 5월 행사 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때 뵐수 있는건가요^.^*

네 로미님~!! 5월에 그 곳에서!!! 로미님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웰컴 투 코리아!
서울이시면 바쁘셔도 조만간 벚꽃도 보시고 오랜만에 서울의 낭만과 즐거움을 모두 누릴 수 있겠네요. 설빙이 처음이라고요? ㄷㄷㄷㄷ @leeja19님 말씀처럼 대체 어느 행성에 계시다가 오셨나요? ㅎㅎㅎ 많은 좋은 분들 많이 만나시고 즐거운 추억 많이 쌓길 바래요~ ^^

설빙 생기기전에 한국을 떠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 제가 파리에 사는게 아니라서 프랜차이즈 매장도 없고 얼마전에 동네에 첫 버거킹이 생겨서 구경갔다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좋은 분들 중에 하늘님도! ^^

@leeja19님을 비롯하여 @megaspore님, @springfield님, @sunshineyaya7님, @zzoya님 (abc순, 헉헉헉~~) 설빙 예고편이 기대됩니다. 저 멀리 이만리 타국 시골 깡촌에서 오신 @zzoya님으로 인해 설빙 매출은 얼마나 올라갈지... 그 쪽 점포는 미리 발주를 많이 해둬야할텐데 말입니다. 매출상승 수직곡선을 볼 수 있을테네 말이죠. ㅎㅎㅎ

(귓속말) 나중에 @springfield님 만나시면... 제가 안부 여쭤보더라고 전해주시겠어요? 두 분은 제가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시는 그림 작가 쪼야님, 제가 좋아하는 글을 작성하시는 글 작가 스프링필드님이니깐요. 예고된 설빙 그 밋업은 정말 부러운 밋업이네요. 스변협 소모임 같기도 하고, 허벅지변태성욕 작가님을 비롯한 여러 작가님들의 서로 서로 팬미팅 같기도 하고

귓속말 제가 다 엿들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가슴이 뭉클 ;ㅁ; 요렇게 제 안부를 물어부시다니 영광이고 감동이예요 ;ㅁ; @flightsimulator 님 덕분에 빙수원정(?) 잘 다녀올거 같아요 :) 서로서로 팬미팅이라고 생각하니 멋지네요! 하지만 동시에 모든 환상이 깨지는 시간이 될 수도...ㅎㅎㅎ

지난 글들에서의 @springfiled님과 실제 만남에서의 모습은 다소 다르다는 말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경험에서 저도 비슷한 말을 여러번 들었습니다. 사람들 다 비슷 비슷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서로 서로 실망할 것도 없을 것 같아요. @springfiled님은 저기 프랑스시골에서 오신 분과 다르게 설빙 처음은 아니시죠? 모두들 즐거운 시간들 되시길 바랍니다. ^^

이 설빙은 봄님이 시작하신것입니다.ㅋㅋㅋㅋ
제가 봄님의 실제 모습이 어떤지 만나보고 말씀드리죠. ㅋㅋ

@leeja19님이 제 마음을 어찌 그리 잘 아시고 그런 좋은 생각을 하셨나요? ㅎㅎㅎ
그냥 저냥 저는 스변협 소모임의 만남을 먼 발치에서라도 뵙고 싶네요~ 진짜~ ㅎㅎㅎ

우와~ 프랑스에 계실 줄 알았던 쪼야님이 갑자기 한국에 똬악!
완전 서프라이즈한데요???!!!

한국 일정이 엄청나시네요.
요즘 한국 날씨가 봄인데도 엄청 쌀쌀해요.
너무 무리하시면 감기 걸리시니, 잘 드시고, 잘 주무시고, 건강 관리도 잘하셔야 해요.

어쨌든 한국에 계신다니 더 친근감이 느껴지고 좋네요^^

ㅎㅎㅎㅎㅎㅎ서프라이즈입니다!!ㅎㅎㅎㅎㅎㅎ
오자마자 정신이 없네요^^;; 그리고 정말 봄인줄 알고 왔다가 추위에 깜짝 놀랐어요!
마음 써주셔서 감사해요 gghite님! ^^ 헤헤

월컴 투 코리아.
이냉치냉 설빙원정대 응원합니닷!ㅎㅎㅎ

ㅋㅋㅋㅋㅋㅋ환영해 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냉치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빙원정대를 기대해 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이 나왔군요 ㅋㅋㅋㅋ 그렇다면 여정기는 과연 누가.... (왠지 불길)

역시 순례길 전문 작가 스필님이ㅋㅋㅋㅋㅋㅋㅋ

순례길 이야기 시작한 지는 한달이 됐는데 이제 3일차 썼네요 ^^ 원정대 이야기 내년 봄쯤 나올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제가 발로 써볼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족한건 스필님이 덧붙이는걸로 내년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야님 한국 오셨군용 >_<
스케쥴 빡빡하네요~! 건강 잘 챙기시면서 작업 하시구용ㅋ
저도 서울에서 젤 맛난 주전부리 들고 만나러갈께용 :-)

넹 저 한국에 왔어요 경아님! 헤헤
어쩌다보니 오자마자 스케쥴이 빡빡하네요 ;ㅁ; 살려주세요
우왕 서울에서 젤 맛난 주전부리라니!!! +,.+ 말만 들어도 기대치 마구 올라갑니다!!!!!!!! 꺄!!!

아니 쪼야님을 직접 보셨다니 부럽부럽구만습니다. 건강챙기시면서 프로젝트 무사히 완료하셨으면 좋겠어요:) 굿즈 ㅠㅠㅠㅠ사고싶었는데 왜 저는 멍때리고 있었던걸까요 엉엉엉 . 웰컴투 코리아입니다! 얼른 날씨야 따뜻해져라!!

ㅎㅎㅎㅎㅎ하마님! 굿즈 못사셨군요 ㅠㅠ 엉엉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빨리 봄이 오길!!!! >,.<

굿즈굿즈!! +_+ 으흐흐흐흐.....

아아, 한국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쪼야님!! ^-^ 하하하하하

굿즈굿즈!! +_+ 굿즈굿즈!!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굿즈굿즈!!! 잘 보내드릴게요!! ㅎㅎㅎㅎㅎㅎ +,.+/
환영해 주셔서 감사해용~~!!! 히히

아직 제철은 아닌데 설빙 메론빙수 진짜 초 강추합니다...
아마 여름되기전이라 나오지는 않았겠지만 ..ㅠ,ㅠ

오 설빙 메론빙수!!! +,.+ 있으면 꼭 먹을게요!!! 히힛

웰컴투한쿡! 쪼야님 환영합니다. 어제 내린 눈은 쪼야님 환영의 눈인가요^^ 진행하는 프로젝트들로 쪼야님의 작품들이 더 많이 알려지길 소망합니다!!ㅎㅎ

ㅎㅎㅎㅎㅎ환영해 주셔서 감사해요 소울메이트님!!! 환영의 눈이라니 ;ㅁ; (봄은 대체 언제......)
소울메이트님이 항상 응원해 주셔서 마구마구 힘이 납니다!! 흐흐

쪼오야님 한국 가자마자 바쁘시네요-
설빙이랑 커피마심 기분 날라가용
덩실덩실-

ㅋㅋㅋㅋㅋㅋㅋㅋ설빙이랑 커피마시고 기분 붕붕 날아가겠습니다용~~!!! 덩실덩실~ㅋㅋㅋ

(゚▽゚)쪼야님 한국이시군요. 페어도 준비잘하셔서 대박 나세요~

네 한국왔어용! >,.< 페어 대박 나길!!!! 흐흐 감사합니다!!

굿즈 너무 귀엽고 이뻐요
포장도 어찌나 이쁘게
정말 꼭 가지고 싶게 만들어 주셨네요
더 기대가 되는걸요?

우왕 포장에 정말 신경썼는데 알아주셔서 감사해요 ;ㅁ;
예쁘게 잘 포장해서 쓩쓩~ 보내드릴게요!! ^^

굿즈 신청은 못했다만 풀보팅으로 응원 보탭니다! 사랑해요 쪼야님

끄앙 풀보팅과 응원에 힘이 납니다 유어허니님!!! 저도 사..사랑해요!! 히힛 ^----------^

한국에 계시는 군요 쪼야님 +_+
우리 생각보다 가까이 있는거네요!!!!
신납니다 ㅋㅋㅋㅋㅋㅋ

씨마님!! 조만간 뵙죠! 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한국에 가셨군요 ㅎㅎㅎ
저도 가서 쪼야님 만나보고 싶은데 ㅎㅎ
라나님은 보시겠네요 ㅎㅎ

르바님 한국 안오시나요? 저도 르바님 보고 싶은뎅!
ㅋㅋㅋㅋㅋ라나님 만나야죠! 흐흐

페어소식이 기대되는걸요+_+ 1번 사진은 비긴어게인 느낌이라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ㅎㅎ김작가님! 페어때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

정말 바쁘실 듯 싶습니다 ~^^
그래도 건강 챙기십시오 ~^^

빅피쉬님 늘 마음써주셔서 감사해요 ;ㅁ; 늘~감동입니다~!!!

스티밋 관련상품 준비로 정말 바쁘십니다. 저도 하나 가져보고 싶네요. ^^ 해외에서 하시는 일 잘되시길 바라며 팔로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ㅎㅎㅎㅎ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 했어요 자주 봬요~^^

쪼야님 행방불명!!!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빵님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오니깐 너무 바빠요 엉엉 살려줘요 ㅠㅠㅠ

와 한국이시군요
안좋은 공기와 변덕스런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하시는 프로젝트들 다 잘되길 맘속으로 응원중이에요
스달이 어서 올라줘야 구매자들 마음이덜 불편할텐데 ㅠ
어서 올라라~! 하시는일 다 대박나버려라~!!

앗 요즘 정말 계속 미세먼지예요..ㅠㅠ
후추님이 응원해주셔서 언제나 힘이나요!! (사실 프로젝트들 잘 하고 싶은데 잘 못할까봐 후덜덜하고 있어서...) 스달 올라라!! 가즈앗!!! ㅋㅋㅋㅋㅋㅋㅋ후추님 사..사랑해욧! ㅋㅋㅋㅋㅋ

아직 한국에 계시겠네요! 굿즈가 너무 제 스타일입니다ㅜㅜ
얼른 쪼야님 이모티콘도 만나보고 싶어요 +_+

설빙 원정대 후기도 기대됩니당!!

네~에~!!! 김달걀님 굿즈 좋게 봐주셔서 넘넘 감사해용!!
이모티콘 안까이면(?) 후딱 그려서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설빙 원정대는 곧!!! 흐흐

우와 한국에 계시는군요. ㅋㅋㅋ 설빙 원정대 재밌어요 .ㅋㅋㅋㅋ

넹!! 저 한국왔어요 유난님!! 곧 설빙원정대 출발합니다!! 며칠만 기다려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오셨구나!! 덕분에 밋업도 진행하시고~ 크으 쪼야님 부럽부럽어요 하지만 그 바쁨과 바쁨이 느껴집니다......ㅋㅋㅋㅋㅋ 부디 몸조리 잘하시고 한국음식 많이 드시다 가셔요~~
미세먼지도 듬뿍 드시고 가신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콘님!! 제가 아무리 바빠도 주간 연재 작가보다 바쁠까요 ㅠㅠ (케콘님 존경합니다!!)
요즘 정말 한국음식 파티 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김떡순 미친듯이 달리고 있어요! ㅋㅋㅋㅋ
불고기, 갈비 이런거 보다 전 분식류가 넘나 때겨서ㅋㅋㅋㅋ(초딩입맛인듯)
그리고.....미세먼지.........ㅠㅠ (벌써 목과 코가 너무 아파요 ㅠㅠ)

한국 가셨군요! 좋은 분들 많이 만나시고, 계획하시는 일들도 다 잘되길 응원합니다!
워니님도 만나셨다니, 기대되네요. 이모티콘 나오나요?

참참! 소철님의 SI 작가로 선정되신 것축하드려요~!! ^0^ 쪼야님, 가즈앗~!!

한국 온 김에 많은 것들 하고 가고 싶어요! 좋은 분들 많이 만나구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해요 브리님!! (브리님도 보고 싶..ㅠㅠ)
워니님 만나서 이모티콘 달리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잘하고 싶은데 욕심만 앞서고 있어요..ㅠㅠ

축하 감사합니다!! 브리님!!!!!!!!!!!!꺄!!!!!!!!!!!!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ㅎㅎㅎㅎㅎㅎ

오오 실제 만날수있다니 기대되네요 ㅎㅎㅎ 요샤 미세먼지 많으니 밖에 나가실때 마스크 꼭 착용하세욧~!

유닛님! 유닛님 볼 수 있겠네요!!! (잘생기셨다고 소문이 자자) 기대됩니다!! +,.+
안그래도 요며칠 돌아다녔더니 목이랑 코가 너무 아프더라구요...ㅠㅠ
오늘은 마스크 잘 착용하고 나왔어요! 미세먼지 너무 심하네요..덜덜

오옷!! 역시 일상다반사.. 바쁘시네요.. ㅎㅎ!!

ㅎㅎㅎㅎ올해는 너무 바쁘네요ㅎㅎㅎㅎ 다들 응원해 주신 덕분인거 같아요!! >,.<

바쁘고 멋진 일을 하셨네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

ㅎㅎㅎㅎ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쪼야님!!! 웰컴투코리아!!!!!!!!!!!! 한국에 오셔서도 스케줄이 빡빡하시네요 ;ㅁ; 굿즈 준비로 바쁘실텐데 건강 꼭 챙기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셔요!ㅎㅎ 쪼야님과 같은 하늘 아래 있다니 신기한 기분입니다!

ㅎㅎㅎㅎㅎ환영해 주셔서 감사해요 송이님!!! 5월 페어때 오세요!! 송이님 만나 보고 싶네요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