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의 오랜만에 쓰는 번호 일기

in #kr6 years ago

우와! 쪼야님이다~~ 넘 오랫동안 포스팅이 없어 찾아오던 발걸음이 뜸해질 찰나!! 반가워서 왔는데 아프시면 안돼요~~~ 작품활동 전시계획 모두 잘 되었음 합니다. 혹시 궁금하실랑가 전 요즘 쪼야님 캐릭터의 허벅지 만드느라 여념이 없어요 ㅋㅋㅋ

Sort:  

우왕 에빵님!!!! 넘나 보고싶었쪄용~!! 갑자기 애교가 응원 넘넘 감사해요! 에빵님..허벅지를........만들고 계시다니......전 이미 무럭무럭 자라있답니다.......빨리 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