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이벤후기-

in #kr6 years ago

감사합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실수인진 모르겠지만 감사댓글에 하나 더 추가로 만들어주셨네요!!! 둘다 잘 쓸께요. 최소 한번씩은ㅋㅋㅋ

요게 첫번째꺼-> 영어공부 제대로 하려면 원형탈모는 기본이죠.

요게 두번째꺼! 영어공부 뚜까ㅎㅎ 실제 영어공부 내용까지 넣어주셔서 대박 감사~! 정말 바쁘고 피곤하셨을텐데 진심 성의가 느껴져서 넘 감사합니다!!! 알파벳도 재밌어요. 앗 이제보니 더 열심히 공부하라는 의미에서 G->R 오타도 일부러 넣어주신듯ㅎㅎ

Sort:  

오타가 있었군요.ㅎㅎ 그런데 그게 또 매력이죠ㅎㅎ

네ㅋㅋ 이제보니 원형탈모도 스팀메인에서 볼때 묘하게 잘려서 안보이네요. 이것마저 또 의도하지 않은 의도된거군요! 대단한 능력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