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광복절에 우리가 해야하는 일은??

in #kr7 years ago (edited)

.

과연

.

.

.

.

.

.

.

.

내가

.

.

.

.

해야

.

.

.

될까?

.

.

.

광복절이라면...

.

.

.

.

.

.

.

.

.

바로 태극기 달기

.

.

.

.

.

.
태극기 걸어 놓으셨나요? ㅎㅎ

개인적으로 태극기 달기 이거 하나라도 하면 반은 한거라고 생각됩니다.^^;;

전 태극기 말고 스팀깃발도 하나 달아 놓고 싶네요.^^

아껴두던 짤을 광복절에 씁니다.^^ 뭔가 뿌듯하군요.

%C5±%~1.JPG

U5drGTi2SYCvpRgczoMG2WUChp78Te6.gif

글 쓴 노력으로 치면 이글은 뻘글입니다.
대신 태극기 다신 분들 댓글 남겨주세요
소소하지만 0.2달러씩 보팅해드릴게요

문득 아파트 맞은편 동을보니(19*4 = 76세대) 중에 태극기 걸어놓은 집이 7집이네요... 뭔가 씁쓸합니다. 아직 취침중인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해 봅니다.ㅠ.,ㅠ

Sort:  

멋쟁이 이노무님!!
광복절에도 행복하십쇼

첫 글이시니 소소하지만 0.35달러 ^^
광복절에 태극기는 사랑입니다.^^

멋쟁이 이노무님!!
이러시면 제가 반합니다.... 광복절에도 이노무님은 사랑입니다.^^

집에 작은거(깃발같은) 하나 있는데
장식대 위에 꽂아뒀어요 이노므님 :-)

오~~~ 실내에도 할 수 가 있었군요..
그 생각은 못 해봤습니다.^^;;;

마음속에 태극기를 달았습니다...저도 분노의 포스팅했네요 ㅋㅋ

해마다 태극기 걸어놓은 집이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작년에는 맞으편 아파트에 10집 넘게 태극기를 걸었느데 말이죠.....

슬프네요 ㅠㅠ 그래도 오늘만큼은 광복절에 대해 한번은 생각해봐야할텐데요ㅠㅠ

저욧저욧^^~ 방금 따끈한 태극기 달고왔어요~~

잘 하셨습니다.^^
내년에도 달아주세요ㅎㅎㅎ

저 방금 포스팅 인증샷 올렸습니다^^

멋집니다. 저는 아들과 태극기 그리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 tip!

오~~~ 의미있는 태극기네요.
팁 감사합니다.^^;;

해외에 있다 보니 마음으로만.. 했습니다.

뭔가 아쉽군요^^
마음만이라도 알아주시면 되죠 ^^

아침에 아내 출근 하는 거 보고 바로 달았습니다ㅎㅎ
포스팅에도 달고요! 오늘은 광복 72주년 뜻깊은 날이니까요.
tip!

지금 가서 포스팅 보고 왔습니다.^^
팁 !! 감사합니다.ㅎㅎ

아...ㅜㅜ 태극기가...고향집에 있습니다 ㅜㅜ하나 사둬야겠어요!

다음에 걸어 놓으시면 되죠^^ 뭐

오늘은 광복절입니다 ㅎㅎ 많이들 태극기를 달지 않은 듯 하네요..
남은 시간도 의미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람니다~~

그렇습니다. 많이 달지 않았네요.
남은 시간 잘 보내시구요^^
감사합니다.^^

아 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태극기는 집에도 마음 속에도 하나씩 달았습니다*_ *ㅎㅎㅎ

오~~~ 역시 가나님 ^^

태극기를 안가져와서 못달았내요 ㅠ
오늘은 제 생일이기도 합니다 ㅎㅎ

앗!! 광복절이 생신이군요^^
뱃남에서는 태극기 구하기 힘드실거 같네요.^^

저도 달았습니다^^요런것이 조금에 애국이겠죠

사실 중요하지 않은 것일수도 있지만
아까는 그저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네요. ^^;;

저희집 앞동에도 태극기 단 집이 몇 없네요~~
관리사무소에서 방송도 해줬는데ㅠㅠ
아쉽네요~~

네 아까 편의점가면서 한 바퀴 돌아봤는데 대부분 그렇네요 ^^

저 새벽같이 아이와 함께 달았습니다~ ^^ 달고 포스팅도 헀더랬죠.~ ^^
@enoumjjass 님과 저 모두 애국자 입니다. `^^

네 ^^ 저도 포스팅 잘 봤습니다.

옛날 군관사살때는 태극기를 얼마나걸었는지 부관이 체크하곤해서 Boq에도 태극기를 걸곤했는데.. 옛날생각나네요 ㅋㅋ

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태극기 달았습니다. ㅋㅋㅋ
ps. 회사 숙소라 알아서 달아준다는...

오호~~~ 좋은 곳에서 지내시는군요 .ㅎㅎㅎ

Hi @enomujjass!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kingbit!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

Hi @enomujjass!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skuld2000!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If you wish to learn more about @tipU sharing profit feel free to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