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가 되면 누구나 아이라는 작은 세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in #kr4 years ago

아이 몸돌림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저희 풋살모임에 초대하고 싶네요 ㅎㅎ

Sort:  

지금도 스팀 풋살모임 계속 운영되고 있나요? :) ㅎㅎ 저도 꼭 한번 참여하고 싶어요!!

겨울이라 날이 추워 휴식기간입니다
어제 단톡방에서 활동 재기하자는 의견이 나왔어요 ㅎㅎ

와 지속적인 모임 최고^^

요즘 날씨는 야외에서 축구하기에 너무 춥죠 ㅠㅠ 그래도 이렇게 다들 스팀잇에서 다시 만나뵙게 되니 반갑네요!

운영.....다시 해야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