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되면 누구나 아이라는 작은 세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in #kr4 years ago

아들과축구.jpg

살아가면서 모두가 세상의 주인공이 될 기회를 가질 순 없지만,

아빠가 되면 누구나 아이라는 작은 세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큼이가 어릴적부터 함께 축구를 했는데, 큼이 눈에는 아빠가 축구하는 모습이 멋지게 보였나보다.

"아빠, 아빠는 어떻게 그렇게 축구를 잘해요?"
"연습을 열심히 했지. 큼이도 잘하잖아?"
"아빠는 엄청 멋있게 잘해요."

You can't be a hero of the world, but you can be a hero of your son.

Sort:  

아이 몸돌림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저희 풋살모임에 초대하고 싶네요 ㅎㅎ

지금도 스팀 풋살모임 계속 운영되고 있나요? :) ㅎㅎ 저도 꼭 한번 참여하고 싶어요!!

겨울이라 날이 추워 휴식기간입니다
어제 단톡방에서 활동 재기하자는 의견이 나왔어요 ㅎㅎ

와 지속적인 모임 최고^^

요즘 날씨는 야외에서 축구하기에 너무 춥죠 ㅠㅠ 그래도 이렇게 다들 스팀잇에서 다시 만나뵙게 되니 반갑네요!

운영.....다시 해야죠..ㅋㅋㅋㅋㅋㅋ

아이와 함께 운동하는 아빠모습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 축구를 워낙 좋아해서 다행이에요!

좋으시겠습니디^^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해요. :)

Congratulations @solnamu!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1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3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s day challenge - Give a badge to your beloved!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안녕하세요! 혹시 조생귤 지금도 구입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2019-2020 시즌은 마감되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