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를 시작합니다!! (feat. 내 노래에 뼈 때려줘욤ㅋ)_상금 수정!!

in #kr6 years ago

존형 노래 첫소절 듣고 바로 껐어~^^
뼈존세 ㅇㅈ??

#wdice

1점 나오면 진짜 대박이겠드앙~^^

Sort: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4 이(가) 나왔습니다.
JTBC배 마라톤 참가 용품이 도착했어요~^^ from @epitt925

ㅋㅋㅋ 첫소절이라도 들어줘서 고맙드앙~~♥

빨리 참가해라 횽~~~ 뼈때리게엥~~★

Congratulations @newbijohn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12.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사실 1절까지 들었드앙~! 2절은 무리드앙~!!

우앙~~ 1절을~~~
갬동이드앙~~~♥

뼈 안때린드앙~~★

나는 코노갈 시간이 없어서 밤에 목욕하면서 노래 불러야겠드앙~ ㅋㅋㅋㅋㅋ

웅 목욕하면서 불러두 돼~~~ ㅎㅎ 기대할께 꿀성대 횽~+_+

집에 도착하면 넘 늦을거 같아서 울산역 앞에서 불렀어

오옷!! 멋쟁이드앙~~♡

빨리 올려달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