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타 지옥 탈출

in #kr6 years ago

링크를 다 들어가봤는데 다 흔적이 남은 걸 보면 저는 애독자임이 분명합니다. 비행기가 안보여 뭉게구름이 많이 피었나보다 했어요. 첫째랑 덩실덩실 좀 많이하는 날이 오기를! 눈이 많이 오네요. 또 마트가다가...ㅎㅎㅎ물 많이 끓여 놓으셨기를 ㅠㅠ

Sort:  

이터널라이트님 뵐 때마다 늘 반갑고 좋은 분이세요! 어제 눈이 정말 많이 왔더라고요. 낮에 좀 녹았다가 다시 꽝꽝 얼어서 엄청난 빙판길이 생겼습니다ㅜㅜ 당분간 외출은 포기했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