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페이백 이벤트 전부 망하는 중

in #kr6 years ago

저도 가장 신뢰하는 곳ㅠㅠ 다시 재기해야할텐데. 참 forecasteem도 써보세요. 여긴 원래는 게임앱인데 보팅만하고 참여를 안하면 페이백이 되요. 가장 안전한 곳ㅎㅎ 저도 가끔 와서 보팅도 하고 게임도 해보고 그러는데 이참에 아예 자동보팅도 등록해볼까봐요. 게임글만 페이백되는게 단점인데 횟수 잘 조절하면 자동도 가능할지도ㅋㅋ

Sort:  

저는 여러가지 이유로 페이백 이제 웬만하면 안할려구요 . 제가 무슨 파괴의 신이나 됐나본지 제가 정좀 붙일려고 한 곳들은 갑자기 다운보팅 폭격 맞아 사라지고 적응이 안되네요 원래 shin이 큐레이션 보상 가장 빵빵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shin님이 하던거 망해서 심마니 님으로 갈아탔는데 여기도 망했네요...

와 신이 망했어요? 저번에도 이야기한적 있지만 전 솔직히 거긴 비호세력이 있는건 아닌가 싶을정도로 막강했는데. 예전에 비교해보니 지급은 조금 낮은데 큐레이션이 높고 그래서 다비슷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굳이 작은델 건드리겠냐싶어서 스달쪽은 딴데 이용한건데. 헤테로님은 글도 잘쓰시고 좋아하는 거 같으니 그냥 글 쓰세요. 물론 적당히 이것저것 참여는 하시면서ㅎㅎ 그럼 전 자준못와두 올때마다 들릴게욧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