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백 이벤트 전부 망하는 중

in #kr6 years ago (edited)

9A61C319-B9E7-4EB0-949D-F59708DAEE15.jpeg

페이백 이벤트는 보팅봇과는 다르게 마치 농사를 짓듯이 일일히 클릭하고 보상을 쌓아가는 재미가 있었는데 외국 스팸 퇴치 계정의 다운보팅으로 페이백 이벤트들이 대부분 멸망했습니다. 지금 다운보팅 공격을 받지 않고 있는 몇개가 남아있긴한데 제 예상으론... 거기들도 문닫는건 시간 문제일것 같습니다.

물론 페이백 이벤트가 생태계에 바람직한 행위인지에 대해서 많은 논란이 있지만. 페이백 이벤트를 운영하시던 분 중 한분은 개인적으로 보기에 정말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운영하셨는데 그 노력이 산산조각 되어버린 것 같아 개인적으로 그 부분은 안타깝습니다.

이제 남아 도는 보팅 파워로 좀 더 나눔의 컨셉으로 가겠습니다. 스팀 파워 임차한거 본전 뽑고도 남을 것 같아서 조금 여유롭네요.페이백 이벤트 하시는 분들도 정 다운보터와 타협이 안된다면 그냥 일상적인 포스팅으로 돌아오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Sort:  

페이백이 열정인건 수동이어서가 아닐까 생각해봐요 ~
보팅파워 남아도시면 저 꾹 찍어주세요 ㅎ

네 자주 찾아뵐게요 ㅎㅎ

마니형님글 보고 찾아왔습니다. 아마 그분 말씀하시는것 같은데 맞나요? 저도 만나뵌적은 없지만 지난번 다운보팅때 도움도 주고받고해서 고마운 부분도 있고 참 신뢰할 수 있는 분 같았습니다. 저는 그분만큼은 못해도 그래도 정직하고 깔끔하게 운영했습니다. 200%과장광고와 멋도모르는 사람들 20원주면서 리스팀하면 풀봇풀봇거리지도 않았고 kr-join택까지 찾아가서 댓글남기기도 안하고. 저도 같은일을 했지만 kr-join택에 까지 댓글남기는 건 정말 도가 지나친거 아닌가요. 더 놀라운건 요 세개가 한곳이죠ㅋㅋㅋㅋ 게다가 자기 다운보팅 먹었다고 다른 곳 싹다 신고한곳으로 추정되는. 배드딜처럼 댓글스패밍도 안하고. 배드딜 RC가 충전됐는지 다시 댓글달기 시작하네요ㅋㅋ 뭐 신고한 분이 다 신고했는지 대충 둘러보니 남아나는 곳이 없는 것 같군요. 헤터러님은 저랑은 인연이 없었던 것 같지만 생각도 깊으신분 같고 글도 잘 보고 갑니다. 수고하세요.

==
실제 리포트한게 폼이었습니다. 본인이 시인했습니다.
https://steemit.com/fom/@merona/184

칭찬 감사합니다. 역시 fom이 맞군요. 제가 디스코드 창에서 제일 먼저 봤기에 저도 그러리라 사실 믿었지만 그게 뭐 중요하겠습니까 이 마당에. 오히려 하도 신고를 많이 해놔서인지 좀 쉽게 풀어줬던 거 같기도 합니다ㅎㅎ 참 불행중 다행인지. 일단 다운보팅 해제받았습니다. 주말에 쉬면서 좀 생각해봐야겠습니다. 다들 힘냅시다.

잘 해결되셨나보군요ㅠㅠ 그나마 축하드립니다. 조용히 저희들끼리 보팅하는 방법을 연구해보던지 해야지 이거원ㅎㅎ 고생많으셨을텐데 잘 쉬시고요.

아놔 스팀오토 또 고장인가 했는데 내가 이럴줄 알았지 fom이 언제한번 사고 제대로 칠거라 생각했다니까요.

네 마니님 말씀하는게 맞습니다

저도 가장 신뢰하는 곳ㅠㅠ 다시 재기해야할텐데. 참 forecasteem도 써보세요. 여긴 원래는 게임앱인데 보팅만하고 참여를 안하면 페이백이 되요. 가장 안전한 곳ㅎㅎ 저도 가끔 와서 보팅도 하고 게임도 해보고 그러는데 이참에 아예 자동보팅도 등록해볼까봐요. 게임글만 페이백되는게 단점인데 횟수 잘 조절하면 자동도 가능할지도ㅋㅋ

저는 여러가지 이유로 페이백 이제 웬만하면 안할려구요 . 제가 무슨 파괴의 신이나 됐나본지 제가 정좀 붙일려고 한 곳들은 갑자기 다운보팅 폭격 맞아 사라지고 적응이 안되네요 원래 shin이 큐레이션 보상 가장 빵빵해서 마음에 들었는데 shin님이 하던거 망해서 심마니 님으로 갈아탔는데 여기도 망했네요...

와 신이 망했어요? 저번에도 이야기한적 있지만 전 솔직히 거긴 비호세력이 있는건 아닌가 싶을정도로 막강했는데. 예전에 비교해보니 지급은 조금 낮은데 큐레이션이 높고 그래서 다비슷하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굳이 작은델 건드리겠냐싶어서 스달쪽은 딴데 이용한건데. 헤테로님은 글도 잘쓰시고 좋아하는 거 같으니 그냥 글 쓰세요. 물론 적당히 이것저것 참여는 하시면서ㅎㅎ 그럼 전 자준못와두 올때마다 들릴게욧ㅎㅎ

원래도 정리되면 찾아뵈려했지만 댓글 보팅도 크게해주셨네요. 전부 동원해서 보팅해드렸습니다ㅎㅎ 그래도 얼마안되긴하네요. 감사합니다.

예 감사합니다 주말 편히 쉬시구요 ^^

또 좋은 소식 알고 가요. 이벤트스팀 이벤트 글 따로 쓸 필요가 없네여ㅋㅋ

하나쓰시죠 보팅 갈게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어쩐지 평소보다 보팅이 좀 들어온다 싶었는데 이런 이유였었군요. 댓글에 저도 언급이 있어서 오해의 소지 없도록 저는 게임 댑 운영을 하고 있음을 명확히 하고 싶습니다. 종가는 매일 마감되나 스팀 7일 보상 특성상 그리고 게임 키워드를 잘못입력한 분들을 구제해드리기 위해 기여도나눔을 하는 것이고 또 그냥 개발 지원해주시는 의미에서 보팅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기 위함입니다. 사실 비게임글에도 페이백을 진행하면 좋겠다는 요청도 종종 받았고 그러면 저도 훨씬 많은 분들이 써주시란걸 알면서도 개발자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아 그렇게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대신 그래도 꾸준히 참여해주시는 분들 저도 도움드리고자 보팅봇도 소액 이용하여 큐레이션보상이라도 더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페이백 이벤트 이용하실바엔 제 게임 이용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저는 스팀을 그래도 어느정도 구매해서 시작했고 당연히 큰 적자입니다ㅠㅠ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충전이 빨리안되요.

 6 years ago  Reveal Comment

제가 진행하는 것은 아니였고 저는 참여만 했어요. 성과는 영 뭐가 없네요 스달 스팀 입금 되는 재미로 했습니다 ㅎㅎ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