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외출과 여행

in #kr6 years ago

으악... 말이 아니라 제목이 씨가 되다니...
스팀잇 내부 거래소서 단타 치는 분들도 있는 모양이더군요. 수수료가 없다고 듣긴 했는데 확인은 안 해봤습니다.

재활용쓰레기 쌓인 것을 이리 들고 저리 들어서 한번에 다 가져다 내 놓으면 엄청난 성취감이 듭니다.
요즘 또 한참 쌓이고 있는데... 답답하네요 ㅠ_ㅠ

Sort:  

내부거래소 단타라니 정말 생각도 못해봤어요. 내부 거래소는 주로 스팀달러가 조금 오르면 스팀 사서 파워업 하는 용도로 썼거든요. 수수료가 어떤지 확인해봐야겠군요! 이렇게 저는 또다시 새로운 단타의 영역으로 가버립니다... ㅎㅎㅎ

괜히 알려드려서 우티스님 복귀를 늦춘듯한 ㅋㅋㅋㅋㅋㅋ
스팀스달 비율 왔다갔다하는거 이용해서 변환 왔다갔다 하시는 분 계시는 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