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언팔로우 이벤트

in #kr6 years ago

쓰신 내용에 동감하며 일단 풀봇 드렸습니다. 좀 피곤해서 접속을 안 했더니 오래간만에 보팅파워 100%을 채웠네요.
맞팔이 꼭 필요하다 생각하지 않는 것은 제가 글이 업이 아니라 그런 것일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듭니다. 소통을 얘기하는 것도 그렇구요.
사고체계가 다른 사람과 이야기해 제가 상대방을 설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서, 피곤해지겠다 싶으면 적극적으로 뮤트도 걸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벤트를 하니 뮤트가 크게 의미가 없더군요 .. 앞으로는 이벤트를 안 할까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어쨌거나 우티스님 글은 즐겁게 읽고 있습니다. 괴로운 일은 피할 수 있으면 피하는게 좋지요.

Sort:  

댓글을 읽고 궁금해져서 제 보팅 파워 확인해봤는데 헉 60%가 되었네요. 저도 모르게 보팅을 막 눌렀나봐요. 나무늘보님께서 항상 제 글을 읽어주시고 이렇게 댓글을 남겨주셔서 늘 감사드리고 있어요. 요즘 많이 바쁘고 피곤하신 것 같아 걱정입니다. 건강을 챙기셔야 해요!

보팅파워 관리 안하면 금방 50%까지 떨어지더라구요 ㅎㅎ
명절 지나고 나면 좀 나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선거철 되면 또 바빠질텐데.... or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