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소식 -2-

in #kr6 years ago

수정됨_door.jpg

여러분 안녕하세요. 남쪽나라 공돌이 extrashin입니다.
원래 글을 잘 안쓰지만 유난히도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습니다.

약 20일전 봄 소식 -1-로 제 집주변 벚꽃 사진과 어머니가 찍으셨던 산수유 사진으로 글을 올렸습니다.

20일이라는 시간동안 잠깐 눈도 내리고 꽃샘추위도 왔지만,
어김없이 봄비가 내리고, 날도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오늘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렸지만,
다행히도 지난 주말은 미세먼지가 심하지 않아 가볍게 산책도 할겸 밖에 나갔다왔습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서 저희 어머니가 찍어주셨던 산수유 사진을 많이 좋아해 주셨는데,
마침 제가 사는 곳에도 산수유 나무가 있었습니다.

수정됨_KakaoTalk_20180326_212738854.jpg

제가 사는 곳은 산수유가 활짝 피었습니다.

수정됨_KakaoTalk_20180326_212737082.jpg

벌꿀형님이 바쁘게 일하고 계십니다.
빠르게 움직이기도 하고 무서워서 폰카 줌 땡겨 찍느라 벌꿀형님 얼굴이 잘 안나왔네요.

어느새 개나리도 조용히 활짝 피었습니다.

수정됨_KakaoTalk_20180326_212734406.jpg

추운 겨울 동안 벚꽃은 꽃눈 속에 꼭꼭 숨어 있었지만................

수정됨_KakaoTalk_20180326_212745446.jpg

봄비가 내리고 나니 물을 쭈욱 끌어올려 빵빵해졌습니다. 꽃눈 떡상

수정됨_KakaoTalk_20180326_212742499.jpg

바람이 불어서 나뭇가지 멱살잡고 찍었습니다.

조금 있으면 제가 사는 남쪽나라에는 벚꽃이 만개할 것 같습니다.

지난 포스팅에 매일 사진을 찍어 타임랩스처럼 꾸며드린다고 했는데,
포스팅을 올리고나서 빠진날이 많아 부드러운 사진이 나올것 같진 않습니다. ㅠㅠ

게다가 다음 주 부터 한 달 넘게 타지역 출장이라 꽃피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제가 사진 찍던 녀석이 아니더라도 꽃이 피면 바로 찍어서 다음 포스팅을 완성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뿅!

Sort:  

벌꿀형님이 바쁘게 일하고 계십니다...헐, 벌 이셨구나....

넵 ㅋㅋ 초점이 안맞았지만 벌이 있죠 ㅋㅋ

그게 아니라, 벌 동생이시냐구요..ㅋㅋ

앜..... ㅋㅋㅋ 부끄럽네여 ㅋㅋㅋㅋ 사진이 절 노려보는 것 같이 찍혀서 그 눈빛에 압도 당했슴다 ㅋ

봄이 오는 것은 좋지만,,, 미세먼지가 ㅠㅠ
따뜻한 남쪽은 공기도 좋을 것 같네요ㅎ

여기도 미세먼지가 심해요 ㅠㅠ
미세먼지가 있고 없고에 따라서 앞에 있는 산이 보였다 안보였다 합니다 ㅠㅠ

봄이군요. 오지 말라고 해도 언제나 돌아오는 봄. 올 봄엔 벚꽃이나 보러 가야겠습니다.

이쁜 꽃 많이 보시고 자전거도 조심히 타세요 ㅎㅎ

아이고 그럼 한달동안 또 엑스트라신님 포스팅을 못보게 되는건가요..? 미세먼지가 기승인데... 출장가셔서도 조심하세요~

출장가서도 근황 종종 오리도록 하겠습니다!
격려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북쪽나라 공돌이 김달걀입니다 ㅋㅋ
남쪽나라는 확실히 꽃이 빨리 인사를 하네용 :)
출장 잘 다녀오시구요!!

북쪽나라 공돌이님 반갑습니다.
왠지 핵을 개발하고 계실것 같은 느낌이.. ㅎㅎ
출장 잘 갔다오겠습니다!

봄이 오고 꿀벌의 비행이 시작되려나요~

여기는 벌써 꿀벌들이 일하고 있어요.
저번엔 엘레베이터에서 모기도 보이더라구요 ㅠㅠ

모기들도 부지런하군요 -ㅅ- 좀 더 있다 나와줬으면..

오랫만에 포스팅을 올리셨군요. 아직 서울은 개나리는 보이지 않는데요. 남쪽과 이렇게 차이가 많이난다니 신기하네요. 벚꽃도 곧 피겠어요. ㅎㅎ

조만간 찡스님 계신 곳까지 달려가지 않을까요? ㅎㅎ

ㅋㅋㅋ 벌꿀형님 얼굴 봤어요. ㅋㅋㅋㅋㅋ

하락장에 손이 많이 야위셨어요.
좀 더 챙겨드셔요.

언제 꽃피나 해도 안피우고 넘어간 적 없네요.
꽃망울 구경하고 싶어도 야외활동에 제약이. 흑흑
봄인데 산책도 제대로 못하고.
아 미세먼지. 혼쭐을 내주고 싶어요.

엌ㅋㅋㅋㅋㅋㅋ 손이 야위웠다니요.
옷이 점점 얇아지는데 큰일났다구요 ㅠㅠ
마스크 하시고 잠깐 나갔다오시는건 어떠실까유 ㅎㅎ

어쩜 사진을 이러코롬 잘 찍으시나용 >_<
힐링하고 가욤^^

감사합니다 ^^
sumy님 주변에도 얼른 이쁜 꽃들이 피길 기원하겠습니다!

어머님이 찍으신 사진의 실력에 감탄을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extrashin 님이 올리신 산수유 사진 사진도 멋지지만, 어머님의 실력에는 못미치네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라 반가운데.. 다시 오랜시간동안 못보게 되는거군요. 출장다녀오시고, 돌아오실때는 꽃이 아닌 우리도 외투를 벗고 지내고 있을것 같네요.

제가 엄니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쥬 ㅎㅎ
근황 포스팅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갔다오면 여름이 코앞에 있을것 같아요.

산수유가 정말 예쁘게 잘 피었네요^^ 다음 포스팅도 빨리 올라오길 기대하겠습니다.

출장가기전에 올려드려야죠 ㅎㅎ
이번 주에 꽃이 필거 같습니다ㅋㅋ

역시나 예쁜 사진들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sonsie님 계신 곳도 곧 꽃이 피겠죠? ㅎㅎ
사진보다는 실물이 훨 이쁩니다!

오늘 거리를 좀 쏘다녔더니 여기저기서 벚꽃들이 만발했더군요. 날도 따뜻하니 봄은 봄인가 봅니다^^
근데 저는 사진을 찍어도 하나도 안예쁘게 찍혀요ㅋㅋ

제가 있는곳도 산수유가 활짝 피었네요^^ 벛꽃사진도 기대되네요^^

벚꽃 봉우리가 슬슬 터지고 있습니다 ㅎㅎ

사진 잘 보고 갑니당.
한 달 출장이라니 그래도 틈틈이 소식 남겨주세요 :)

넵. 근황 자주 남기겠슴다!

살짝
보팅하고가요

쎄게 해주셔도 됩니다 ㅎㅎ

벌써 개나리가 피었군요... 올 겨울은 마치 봄이오지 않을것 마냥 겁나 춥더니 그래도 봄은 찾아 오네요~ 그나저나 extrashin님 손이 참 고우십니다. ㅋㅋㅋㅋㅋ;

고움 스탯이 손에 몰빵된거 같아요 ㅠㅠ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산수유 꽃은 처음 보는데 신기하네요. 빨간꽃인 줄 알았거든요.
봄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려요^^

사실 저도 산수유를 직접 본건 처음이예요 ㅋㅋ (소곤소곤)
노란게 이쁘더라구요 ㅎㅎ

좋은글 잘봣습니다^^

산수유를 보니 제 노래가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