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 소식 -2-

in #kr6 years ago

ㅋㅋㅋ 벌꿀형님 얼굴 봤어요. ㅋㅋㅋㅋㅋ

하락장에 손이 많이 야위셨어요.
좀 더 챙겨드셔요.

언제 꽃피나 해도 안피우고 넘어간 적 없네요.
꽃망울 구경하고 싶어도 야외활동에 제약이. 흑흑
봄인데 산책도 제대로 못하고.
아 미세먼지. 혼쭐을 내주고 싶어요.

Sort:  

엌ㅋㅋㅋㅋㅋㅋ 손이 야위웠다니요.
옷이 점점 얇아지는데 큰일났다구요 ㅠㅠ
마스크 하시고 잠깐 나갔다오시는건 어떠실까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