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치킨 에어 드랍!

in #kr6 years ago (edited)

수정됨_door.jpg

대문을 만들어 주신 @tata1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남쪽나라 공돌이 extrashin 입니다.

매일매일 포스팅을 미루다 보니 마지막으로 글을 쓴지 9일이나 지났네요.
사실 글재주가 없어서 포스팅을 피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그래서 글을 읽고 보팅만 톡톡톡 하고 다녔는데,
어제 감사하게도 @jinuking 과메기킹님께서 안부를 물어주셔서 용기내어 다시 포스팅을 시작하려 합니다.

참 이런것 보면 대문이 너무 어울리죠? ㅎㅎ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치킨 이벤트 입니다.

13일 전, 어느 단톡방 - 구직자에게 알려주는 회사생활 이란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제가 들어가 있던 단톡방에서 나왔던 일을 캡쳐해서 올린 것 뿐인데 생각보다 많은 보상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치킨 이벤트 고고!

참가 방법


보팅. 끝!

당첨자 선정


본 포스팅 payout 후 @extrashin이 @보팅주사위2를 통해 참여자 주사위 숫자 확인

주사위 숫자가 높은 순서대로 5명 선정
본 포스팅 보상액에 따라 추가 선정 가능
@extrashin은 당첨자에서 제외

@보팅주사위2는 보팅$가 높으면 주사위를 추가로 굴립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보팅주사위2 설명

치킨 배달 방법


당첨자에게 @extrashin이 오픈카톡으로 기프티콘 전달.


지루한 횡보장에 작은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Sort:  

@보팅주사위2

Loading...

하늘에서 떨어지는 칰킨을 기다리겠습니다~~~♥

하늘에서 치킨이 빗발치길!!!!

에어드랍을 기다리며..!

드랍 더 치킨!

치킨 당첨되었습니다.
https://steemkr.com/kr/@extrashin/hwrbf
이 글로 오셔서 댓글에 오픈 카톡 주소 남겨주세요.

드디어 글이 올라왔구. 이벤트 글이구. 대문 이미지 졸 멋짐 ㄷㄷ

감사하구먼유~

0.01이 안되어 참여가 불가하네용 ㅠ
아쉽게나마 주사위소환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boyru80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이 나왔습니다.

매정한 녀석...

사실 보팅 안하고 하는 방법이 없을까 했는데 못찾았습니다. ㅠㅠ

크 이런 아주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기분도 꿀꿀한데 치킨 가즈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상승장 가즈아!!!

자주 소통하도록 해요.
팔보하고 갑니다.
통닭 가즈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치킨치킨!

치킨 먹고 싶네요! 참가합니다ㅎㅎ

저도 치킨 먹고 싶어여 ㅎㅎ

I want a 통닭~~~~ 이벤트 참여합니다~ 팔로우 리스팀 하고 갑니다~

통닭통닭!

이벤트참여하고 갈께용 ~ㅎ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

치킨드랍 기대해보겠습니다 ~ ㅎㅎ

junebuk님께 드랍되도록 주사위 잘 굴려보겠슴다!

치킨은 사랑이예요 ㅎ

치느님!!!!

이런 따끈한 이벤트에는 풀봇이 인지상정!!
엑신님~~ 오늘 택배보내려다가 케이스가 똑 떨어진것을 뒤늦게 발견...ㅠ
수요일날 아침댓바람 불자마자 바로 우체국 달려가겠습니다♥

벽조목과의 만남은 조금 늦어졌지만 기다릴수 있습니다! ㅎㅎ

치킨 당첨되었습니다.
https://steemkr.com/kr/@extrashin/hwrbf
이 글로 오셔서 댓글에 오픈 카톡 주소 남겨주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참가해봐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계속될 수 있도록 머리를 써보겠슴다!!

치킨 당첨되었습니다.
https://steemkr.com/kr/@extrashin/hwrbf
이 글로 오셔서 댓글에 오픈 카톡 주소 남겨주세요.

보팅하고 참여합니다! 치킨 에어드랍 ! 좋네요 ㅎㅎㅎ

치킨 가즈아~~ㅋㅋ

치킨 먹고싶어서 풀보팅 해봅니다 공짜 치킨이 그리워요

주사위의 신이 함께하시길!

치킨 당첨되었습니다.
https://steemkr.com/kr/@extrashin/hwrbf
이 글로 오셔서 댓글에 오픈 카톡 주소 남겨주세요.

신청합니다!

접수하였습니다 ㅋㅋ

보팅 ~~
이벤트 참여합니다^^
좋은이벤트 ~~~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해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ㅎㅎ

저도 한번 도전해봅니다^^

도저언!!

와웅!!! 5명씩이나!!! 하늘에서 치킨이 뚝뚝뚝!!! 저는 세상에서 이런 이벤트가 젤 좋습니다!!!ㅋㅋㅋ 치킨아 날아서 날아서 오빠에게 오너라...!!!

스팀 톡방 스샷을 올린 것 뿐인데 보상을 넘 많이 받아서요 ㅠㅠ
과메기에 보답할 수 있길 기원합니다!

1111.jpg

그때 그건 진짜 웃겼었는데...ㅋㅋㅋ 막 매점에서 노트북 사라고 하고 ㅋㅋㅋ
사실 보상 더 컸어야 했어요ㅋㅋㅋㅋ^^

늦지 않았을까요? ㅎㅎ 좋은 이벤트 참여합니다.ㅎ

늦지 않으셨어요 ㅎㅎ 열심히 운동하시니까 단백질 보충을 할 수있는 기회를 잡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치킨 가즈아~~~~~~

칡힌!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