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치킨 에어 드랍!

in #kr6 years ago

와웅!!! 5명씩이나!!! 하늘에서 치킨이 뚝뚝뚝!!! 저는 세상에서 이런 이벤트가 젤 좋습니다!!!ㅋㅋㅋ 치킨아 날아서 날아서 오빠에게 오너라...!!!

Sort:  

스팀 톡방 스샷을 올린 것 뿐인데 보상을 넘 많이 받아서요 ㅠㅠ
과메기에 보답할 수 있길 기원합니다!

1111.jpg

그때 그건 진짜 웃겼었는데...ㅋㅋㅋ 막 매점에서 노트북 사라고 하고 ㅋㅋㅋ
사실 보상 더 컸어야 했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