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긴장하면서 다녀온)작가거장전, 윤태호, 허영만 선생님.

in #kr6 years ago

이번엔 흰색 배경과 조명이 잘못했네요. 사진찍기 안 좋은 환경.
케콘님 잘못이 아닙니다.
펜촉 모아놓은 거 넘 멋져보여요.. 저렇게 뭔가 시간을 담는 대상이 좋더라구요 전.ㅎ
두서가 없어보이는 글이 아닌데요.ㅋ 분풀이 좀 시원하게 하시지..가즈아로 하셔도 되는데.ㅋㅋㅋㅋ

Sort:  

그러게요 ㅋㅋㅋ 걍 시원하게 가즈아로 할 걸 그랬나 ㅋㅋㅋㅋㅋ 그래도 역시 블록체인이란 시스템이 좀 무섭긴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