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공동체는 협력을 필요로 한다

in #kr6 years ago

kimthewriter님 같이 좋은 글을 쓰시는 분이 계시고 저같이 그걸 즐길 수 있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난다면 가능하지 않을까요?^^
제발 원장님이라고 부르지 말아주시길.. ㅎㅎㅎ 그냥 미동님이라고 차라리..ㅠㅠ
원장님 넘 이상해서. ㅋㅋㅋㅋ

Sort:  

죄송합니다. 본의 아니게 그간 실례를 했네요😂 다른 분들은 보통 페이님이라고 하나요? 원하시는 대로 불러드리겠습니다!

미술관으로 불러주심 정말 감사하겠습니다..흑흑..조만간에 왜 미술관옆 동물원인지 글을 써야할 거 같아요..ㅎㅎ kimthewriter님에게 많은 걸 얻고 있는데 원장님이라고 불리는 게 이상해서 주절주절했어요..ㅎㅎ 실례는 절대 아닙니다~~ ^^

접수했습니다! 동명의 영화는 알고 있는데 관련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조만간 알 수 있겠죠 :D

ㅠㅠ아악 ㅠㅠ 저만 눈치 없이 동물원님 이라고 부른 거군요.ㅠㅠ 미리 여쭈어 볼것을...ㅜㅜ 죄송해요.

엥 동물원이라고 부르시는 분 많아요~~~ 스팀잇에서 호칭이 뭔 상관이겠습니까..ㅎㅎ
근데 원장님은 나이들어보여서..ㅠㅠ 아무렇게나 부르셔도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