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의 미술관 옆 동물원(feat.닉네임 챌린지 ㅎ)

in #kr6 years ago

아 이제 왠지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철이님이라고 부를 거 같은..
전 미술관이라고 불리고 싶습니다!!! ㅎㅎㅎ
어릴 때 아버님이 저 멀리서 철아~~ 라고 부리시면 벌떡벌떡 일어나던게 생각나서..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라라님 ^^
라라님 아이디 넘 부럽다능..ㅎㅎ 제가 꽃 관련해서 지었으면 변태가 되었을 지도..
sobbabi님 음식을 많이 따라했었는데.. 이번 주에 먹고 싶은게 하나 더 생겼네요.ㅋ
새우 파스타!! ㅎㅎ

Sort:  

꺅 취소취소!! 미술관님~~^^ㅋㅋㅋㅋ

제아이디..부러워해주시니
더 애정하게되네요 히히:)

새우파스타 약간 매콤하면 더좋을듯하구요
말씀하신것처럼 바게트랑 딱 먹음더맛있을것같아요!! ^-^!

헉 매콤 좋네요 ㅎ 청양고추 살짝해서 바게트위에 올려먹은면 우어.. 거기에 와인 한잔이면..
또 반말글 쓰겠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