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양파(?)

in #kr6 years ago

마이해피서클님의 글을 이리 보니 너무 좋네요.ㅎㅎ
아 간만에 글 쓰시는 분들이 정말 반가운 걸 보니.. 저도 한동안 잠수를 타볼까 싶기도 합니다.ㅎ
어느 드라마에서 그러더라구요.
세상은 기적을 한번도 맞지 못하는 사람과 매순간이 기적인 사람으로 나뉜다고.. ㅎ 뭐든 생각하기 나름이겠죠.
마이해피서클님은 벌써 누군가의 천사셨네요.ㅎㅎ 저도 누군가에게 그렇게 기억이 되었으면 좋겠는데..하하하
시간되시면 종종이라도 더 되시면 자주 글써주세요~~~ ㅎ
어제의 회사일은 다 레드썬하시구 푹 자고 일어나셨길 ^^
반갑습니다!!!!!!!!

Sort:  

꺅~ 미술관님!!! 아이고 이사 하시고 청소하고 짐 정리 하시느라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텐데 ㅠㅠ 이렇게 반겨 주시니 너무 감사해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이사 한 곳은 맘에 드세요? 얼른 이쁘게 자리 잘 잡고 좋은 일 많이 많이 생기길 진심으로 바래요~ 아~ 드라마에서 그렇게 좋은 말을 ㅋㅋ 그럼 저는 매 순간이 기적인 삶을 사는 거네요~ 으히히히 너무 좋네요~~~ 이 곳에서 미술관님 처럼 좋은 분들 만난 것도 기적이고 감사하니까요~ 잘은 모르지만 미술관님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천사 이신 것으로 여겨지는데 ^^ 혹시... 미술관님만 모르고 계신 것은 아니실지요. ^^헤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한 하루 맞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