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헉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alsunny님!!! 역시 스팀잇에는 전문가분들이!!ㅎㅎ
저 simply wine 기획 정말 좋은데.. 왜 지금은 안할까요? 정말 좋은 거 같은데..
저두 저 때 알았으면 다양하게 마셔봤을텐데.ㅎㅎ
아무리 강조해도 다 아시는군요.ㅋㅋ 먹고 싶어서 쓰는 포스팅이에요.ㅋㅋㅋㅋㅋ
저두 다시 다양하게 마셔보면 좋을거 같구 해서..ㅎㅎ 의견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