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좋은 한잔] 처음으로 마시기 좋은 와인(feat. 올리브콘,밋업 그리고 어뷰징)

in #kr6 years ago

NV 는 Non Vintage입니다. 사실 @feyee95님 말씀대로 자기 입맛에 맞는 와인을 찾아 마시는게 장땡인 것 같아요.
홈플러스가 테스코에 속해 있던 시절엔 simply wine이라고 테스코 브랜드를 단 와인이 있었어요. 한 병에 9,900원, 세 병에 20,000원 였는데 카베르네 쇼비뇽, 말벡, 쉬라즈, 끼안티, 샤도네이, 소비뇽 블랑, 무스카델, 피노 그리지오, 소아베 등 꽤 많은 나라의 많은 품종 와인을 소개하고 있어서 와인을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하기 좋았어요. 부담 없이자신이 좋아하는 품종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였달까요?

그나저나 글을 아무리 읽어도.. 드시고 싶어서 쓰시는 포스팅입니다. 게다가 햄버거 스테이크와 함께한 토마토 파스타 ㅜㅜ

어뷰징은 사실 기준이 모호한 것 같아요. 차라리 누군가 모두가 공감하는 기준을 공지해 준다면 오히려 깔끔할 것 같아요. :)

Sort:  

헉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alsunny님!!! 역시 스팀잇에는 전문가분들이!!ㅎㅎ
저 simply wine 기획 정말 좋은데.. 왜 지금은 안할까요? 정말 좋은 거 같은데..
저두 저 때 알았으면 다양하게 마셔봤을텐데.ㅎㅎ
아무리 강조해도 다 아시는군요.ㅋㅋ 먹고 싶어서 쓰는 포스팅이에요.ㅋㅋㅋㅋㅋ
저두 다시 다양하게 마셔보면 좋을거 같구 해서..ㅎㅎ 의견까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