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라진 귀걸이는 어디에...

in #kr6 years ago

저두 소시적에 귀를 뚫어본적이 있지요...
귓볼이 넘 두꺼워서..정말 오래 걸리고 아팠던 기억이..ㅠㅠ
그리고 아 막힐라고 계속 하고 다녔는데..
아파서 한 이틀 안했더니 다시 막혀버렸어요.ㅋㅋ
귀를 다시 뚫어볼까 했는데..흐음..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ㅋㅋ

Sort:  

귓볼이 두꺼우신 분들은 고생 엄청 한다고 들었어요.
염증 같은 상처가 있는 상태에서 이틀 안 하셨나봐요. 보통 이틀 안한다고 막히지는 않잖아요.
힘들게 뚫으셨는데 막혔다니...제가 다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