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귀걸이는 어디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cv입니다.

저는 귀를 총 4군데를 뚫었어요.
그래서 원래는 양쪽 각 2개씩 4개의 귀걸이를 하고 있었죠.

그런데 이제는 3개밖에 귀걸이를 못 해요.
한 곳은 뚫은 곳이 이제는 막혀서 못 하게 됐습니다.

한쪽이 막힌 건 정말 기가 막힌 일 때문입니다.

전 원래 잘 때를 포함해서 늘 귀걸이를 하고 있는데요.
큰 귀걸이보다는 작은 귀걸이를 선호하죠.

그런데 어느 날인가 갑자기 4개의 귀걸이 중 1개가 사라진 거에요.
근데 1개가 사라진 게 앞에서 볼 때만 사라진 거지
귀 뒤쪽은 4개가 맞더군요.

그러니까 귀걸이 한 개가 귀 속으로 완전히 들어가서 자취를 감춘 거였죠.
어떻게 들어갔는지...
아무리 귀걸이가 작았어도 그 점 같은 구멍으로 들어간다는 건 도저히 상상도 못한 일이었죠.
귀를 만져보면 안에 동그란 귀걸이가 만져지더군요.
특별히 아프지는 않았어요.

어떻게 할 수도 없고 놀라서 부리나케 병원을 갔습니다.
병원에서도 이런 일은 처음 있는 일이라더군요.
의사도 매우 신기해 했어요.
그리곤 그냥 잡아 뺀 것 같은데...순간적이었지만 많이 아팠어요.
제 기억으론 마취도 안 한 것 같아요.ㅠㅠ

귀걸이가 귀 속으로 들어간 것도 신기하지만
의사도 그걸 어떻게 뺀 건지 신기하더군요.
역시 병원은 병원입니다.ㅋ

그런데 이후로 그 문제의 귀 부분에 염증이 생겨서 약을 먹고 치료를 하면서
한동안 귀걸이를 사용하지 않다 보니 상처가 아물면서 막혀버렸죠.
좀 무서워서 다시 그 쪽에 귀걸이를 할 엄두도 나지 않았구요.

이제는 귀걸이를 해도 아주 작은 것은 하지 않아요.
지금 하고 있는 귀걸이도 크지는 않지만
혹시라도 그때처럼 될까봐 링처럼 된 귀걸이를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귀걸이를 하실 때 넘 작은 것은 하지 마세요.
저처럼 귀 속으로 들어가버리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ㅠㅠ

Sort:  

귀걸이가 귀속에 뭍혀 버리는 경우도 있군요. 조심해야겠습니다.

네. 흔하지 않은 일이지만 이런 일이 일어날 수도 있더군요.ㅠㅠ

저도 20대 초반.. 양 쪽 귀 합쳐서 10개를 뚫었었는데..
지금은 다 빼고 막혀버렸네요..ㅋㅋ

헉~ 10개요. 대단하시네요.ㅎㅎ
저도 지금이라도 위에 두개정도 더 뚫고 싶은데
집에서 너무 반대하네요.ㅎㅎ
위부분은 특히 더 아플 것도 같구요.

저도 예전에 그런적있었는데 저는 제가 뺏었네요.ㅎㅎ;;

쫑님도 그런 일이 있으셨군요.
그걸 어떻게 빼셨어요. 정말 대단하세요.
고통도 만만치 않았을 것 같은데...

그냥 다시 앞으로 밀었어요;;; 헐헐;; ㅎㅎㅎ

헐~ 정말 그렇게 무서운 걸 혼자힘으로 하시다니...
아프셨을텐데...ㄷㄷ

헉 귀속으로 귀걸이가 들어가버리다니 무섭네요ㅠ
그래도 잘 빠져서 다행이에요 뚫었던 귀는 정말 관리를 잘해야하는듯 해요ㅠㅠ

그러게요. 귀걸이가 귀속에 들어갈지 정말 생각도 못해봤어요.
다행히 금방 뺄 수 있었네요.ㅎㅎ

헉... 무서워라.. 그래서 제가 귀를 안 뚫었습니다.ㅇㅅㅇ;;

귀 뚫고서도 많이 아파요.
뚫지 마세요.ㅎㅎ

무..무섭..ㅇㅅㅇ;;;;;

ㅋㅋ 고름도 나오고 염증도 생긴답니다.ㅋㅋㅋ

다.. 다행이예요. 전 남자라..;;

그러게요.ㅎㅎ 그런데 남자분들도 많이 뚫으시던데...ㅋㅋ
내일 행운이 함께 하시길...

아직 도전해보지 못한 분야라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마 제가 귀뚫고 출근하면 눈치 엄청 받을것 같네요~ ㅎㅎ 그나저나 귀걸이가 귓속으로 숨다니. 신기하네요~

요즘 남자분들도 많이 뚫으시던데..ㅎㅎ
저도 귀걸이가 귀속으로 들어갈지 상상도 못했네요.ㅠㅠ

저는 다 막혀서 더이상 안하고 다닙니다. 다시 뚫고는 싶은데 자꾸 염증이 나서요.

에고고~ 고생하시고 뚫은 귀가 다 막히셨군요.
아프고 염증도 생기니 다시 뚫는 건 힘든 일 같아요.

귀걸이가막히다니 ㅎ 큰일날뻔하셧네요 ㅎ
전 옜날에 피어싱햇엇는데ㅎㅎㅎ 너무큰걸하고다녀서 박힌적은 없답니다 ㅎ

다행히 병원 가서 금방 해결 봤어요. 고생은 좀 했지만...
큰 거는 들어가지 않을 것 같네요.ㅎㅎ

정말 당황하셨겠어요..... 염증치료 잘 받으세요 ㅠ
생각만해도 너무 아픕니다 ....

네 많이 당황했었어요.
뺄 때 좀 아팠지만...그래도 금방 해결 되었죠.^^

어머나! 그런 일도 생기는군요ㅠㅠ
그래도 잘 빼셨다니 다행이네요~~~
막힌건 참 아쉽지만요...

맞아요. 고생해서 뚫은 건데 막힌게 좀 속상하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 저도 귀가 잘 막혀서 매일매일 하고 있어야해요. 헌데 이쁘고 좋은 추억이 담긴 귀걸이를 매일하다가 잃어버린경우가 많아 저도 링귀걸이를 찾고 있네요 ㅠㅠ 정말 아프셨겠어요 ㅠ

귀걸이가 저절로 가끔 빠질 때가 있지요.
저도 빠질 뻔했는데 뒤에 분이 말해주시더라구요.ㅎㅎ
얼마나 고마운지...
링귀걸이도 빠져요. 링귀걸이도 조심하세요.^^

몸에 구멍 뚫는거 반대입니다
사실은 무서워요 ㅋㅋ

ㅎㅎ 반대하시는 기분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ㅎㅎ
아프고 뚫고서도 아물 때까지 고생도 되고요.^^

무료풀보팅이벤트2등 당첨~! 좋은하루되세요... 음... 다음부터는 보팅받을 URL 을 정확히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2등이라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제가링크를 잘 달지 못했나보네요.
다음부터는 정확히 남길께요.^^

전 10년 전에 뚫은 귀가 아직 막히지 않고 있네요. 피부재생이 되지 않나봐요..
20대 초반에만해도 일주일만 안차도 귀가 막혔는데 말이죠..
사실 지금도 귀걸이 하고 싶은데..나이가 30대 중반이라...주위 시선(?) 때문에 못하네요.ㅎㅎ

10년전에 뚫은 귀가 막히지 않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30대 중반이시라도 귀걸이 하셔도 괜찮을 것 같은데...ㅎㅎ
요즘 남자분들도 많이 하시잖아요.^^

저도 귀를 뚫었는데 몇 년을 그 구멍에 뭔가 넣지를 않아서 막혔을 것 같네요. 작은게 그 틈에 들어갔다니 믿을 수 없습니다. 도저히 믿을 수 없어요 ㅋㅋㅋㅋ농담입니다. 놀라셨겠어요 ㅎ

ㅎㅎ 그렇죠. 저도 믿어지지 않았어요. 근데 정말 귓밥 안에 귀걸이가 들어가 있더군요. 지금도 미스테리입니다.ㅎㅎ 귓밥 안에 공간이 있는 건지...ㄷㄷ
힘들게 뚫으셨는데 막히게 하면 안되는데... 오랫동안 하지 않으셨으니 막히셨을 듯....

저두 소시적에 귀를 뚫어본적이 있지요...
귓볼이 넘 두꺼워서..정말 오래 걸리고 아팠던 기억이..ㅠㅠ
그리고 아 막힐라고 계속 하고 다녔는데..
아파서 한 이틀 안했더니 다시 막혀버렸어요.ㅋㅋ
귀를 다시 뚫어볼까 했는데..흐음..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ㅋㅋ

귓볼이 두꺼우신 분들은 고생 엄청 한다고 들었어요.
염증 같은 상처가 있는 상태에서 이틀 안 하셨나봐요. 보통 이틀 안한다고 막히지는 않잖아요.
힘들게 뚫으셨는데 막혔다니...제가 다 안타깝네요.

귀골이가 귓속으로 들어가는 경우도 존재하는 모양이군요.
상상만해도 무섭네요.;;
그래서 전 귀를 안 뚫습니다.;

그러게요. 절대 흔한 일은 아니죠.^^
귀 뚫지 않으시길 잘 하신 거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