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끄적끄적..(Netflix 볼 거 추천 좀 해주세욧!)

in #kr5 years ago

흐흐흐흐흐 드립들을 눈치 채셨군요.ㅋㅋㅋ
드라마 대사 써먹는 걸 좋아해서리.ㅎㅎ 아껴보시고 싶은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왜 제가 안 본 눈을 사고 싶어했었는지도 이해하셨을거라 믿어요.ㅎㅎ
저 드라마는 첨 들어보는 거네요.ㅎ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추천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송블리님 ^^ 괜히 밤에 미션보시다가 퀭한 눈으로 출근하지 않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