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녕하세요? 민중의소리 입니다 (인사글)

in #kr6 years ago

제가 페북에서 보던 ㅁㅅ 이거 맞나요??? 페북에서 자주 즐겨봤습니다^^ 팔로우 하고 리스팀 할게요^^ 서민을 위한 민중의 소리 자주 들려주세용^^

Sort:  

네 페북의 ㅁㅅ 맞습니다. ^^ 급한 마음에 플필도 정리안하고 글부터 썼네요~~ 팔로우합니다. ㅎㅎ

저 ㅁㅅ 자주 봤었어요^^ 정말 편집도 잘하고 이해하기 쉬운 영상들로만 올려주셔서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지금은 페북을 안하지만 여기에서 ㅁㅅ를 만나게 되서 너무 신기하고 기쁘네요^^ 항상 좋은 글과 영상 부탁드립니다^^ 소방관에 관한 ㅁㅅ도 부탁드릴게요^^

네 스팀잇에서도 열일해보려고 합니다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