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션~

in #kr6 years ago

저녁시간 아이들을 챙긴후 게임 시간을 마련해주고 살짝 운동을 나왔답니다.

가볍게 몸을 데워주려고 러닝머신에 몸을 실었습니다.

채널을 돌리다보니 영화 마션을 하고 있네요.

image

영화계의 엄친아 ^^ 맷 데이먼 너무 좋아하구요. 굿윌 헌팅도 재미나게 보았는데..
오랜만에 다시 보게된 마션에 푹 빠져선 초보운동인은 러닝머신에서 내려오지못했어요 ㅎㅎ

image

다리가 뽀개지려하고 허리가 뽀개지려할때쯤 쳐다보니 이미 한시간을 향해 가고 있더라구요. 본운동전에 몸만 살짝 데우려한건데말이죠.

진정하고 내려오니 다리가 후덜덜 어질어질 ㅋㅋ 허리를 늘려주기위해 거꾸리에 한참 매달려있었네요.
근력운동했어야 했는데 에너지가 바닥나서 결국 윗몸일으키기 3세트 다리 들어올리기 3세트를 끝으로 너덜거리는 컨디션을 붙잡고 집으로 돌아와야했어요 .
체력은 거지가 되었지만 오랜만에 봐도 마션은 참으로 재미가 있었어요. 많은걸 생각하게 하는 영화이기도 하구요.
그 어떠한 열악한 상황에서도 현실을 직시하고 위기상황에 대처하는 능력.
사소한것에도 쉽게 절망하고 슬퍼하는 요즘세상에 꼭 필요한 .
몇년지난 영화지만 한번쯤 보시길 권해드려요~~

ㅋㅋㅋ 대신 오널 운동은 망했어요

Sort:  

마션 명작이죠! 저도 맷데이먼 너무좋아해서 영화 거의다 챙겨봐요.
마션은, 삶에 위기가 계속 찾아오지만 하나씩 포기하지말고 헤쳐나가다보면 좋은날이 오지않을까라는 교훈(?)을 주는 그런 영화지 않나 싶어요!

팔로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ㅎㅎ 영화 마션봤는데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조금 실망했습니다.

개인적으로 B+정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