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쪼야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요? @,.@

in #kr6 years ago (edited)

@leeja19님을 비롯하여 @megaspore님, @springfield님, @sunshineyaya7님, @zzoya님 (abc순, 헉헉헉~~) 설빙 예고편이 기대됩니다. 저 멀리 이만리 타국 시골 깡촌에서 오신 @zzoya님으로 인해 설빙 매출은 얼마나 올라갈지... 그 쪽 점포는 미리 발주를 많이 해둬야할텐데 말입니다. 매출상승 수직곡선을 볼 수 있을테네 말이죠. ㅎㅎㅎ

(귓속말) 나중에 @springfield님 만나시면... 제가 안부 여쭤보더라고 전해주시겠어요? 두 분은 제가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시는 그림 작가 쪼야님, 제가 좋아하는 글을 작성하시는 글 작가 스프링필드님이니깐요. 예고된 설빙 그 밋업은 정말 부러운 밋업이네요. 스변협 소모임 같기도 하고, 허벅지변태성욕 작가님을 비롯한 여러 작가님들의 서로 서로 팬미팅 같기도 하고

Sort:  

귓속말 제가 다 엿들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가슴이 뭉클 ;ㅁ; 요렇게 제 안부를 물어부시다니 영광이고 감동이예요 ;ㅁ; @flightsimulator 님 덕분에 빙수원정(?) 잘 다녀올거 같아요 :) 서로서로 팬미팅이라고 생각하니 멋지네요! 하지만 동시에 모든 환상이 깨지는 시간이 될 수도...ㅎㅎㅎ

지난 글들에서의 @springfiled님과 실제 만남에서의 모습은 다소 다르다는 말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경험에서 저도 비슷한 말을 여러번 들었습니다. 사람들 다 비슷 비슷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서로 서로 실망할 것도 없을 것 같아요. @springfiled님은 저기 프랑스시골에서 오신 분과 다르게 설빙 처음은 아니시죠? 모두들 즐거운 시간들 되시길 바랍니다. ^^

이 설빙은 봄님이 시작하신것입니다.ㅋㅋㅋㅋ
제가 봄님의 실제 모습이 어떤지 만나보고 말씀드리죠. ㅋㅋ

@leeja19님이 제 마음을 어찌 그리 잘 아시고 그런 좋은 생각을 하셨나요? ㅎㅎㅎ
그냥 저냥 저는 스변협 소모임의 만남을 먼 발치에서라도 뵙고 싶네요~ 진짜~ ㅎㅎㅎ

어??? 이건 촌ㄴ 모임입니다. ㅋㅋㅋ

그렇다면... 멀리서 촌에서 오신 분들이 서로서로의 팬미팅 현장을 먼 발치라도 뵙고 싶네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