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라의 그냥 사는 이야기, 추억의 넌센스는 돌고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몇일전 승윤이가 우리에게 넌센스 문제를주었다.

승윤 : 엄마, 아빠 맞춰봐. 세상에서 가장 빠른 닭은?
나, 남편: 음.. 무얼까 ???????????? 모르겠어 정답이 뭐야?
승윤 : 후다닭!

승윤 : 그럼.. 어부들이 가장 싫어 하는 가수는?
나, 남편: (두번째 문제부터는 오기가 생.. 기려.. 했으나 모르겠음. ) T^T 모르겠어 ...
승윤: 배철수! 엄마 아빠 그것도 몰라?

갑자기 남편이 오기가 생겼는지 문제를 냈다.

남편 : 일본에서 가장마른 사람은?
승윤 : (골똘히 생각하지만 모르겠다라는 표정으로) 뭔데? 모르겠어.
남편: 비사이로막가 그럼 하나더

갑자기 남편이 문제를 하나더 내기 시작했다.

남편: 한국사람 일본사람 중국사람 세사람이 화장실에 들어갔어 그런데 화장실이 막혔다. 어느나라 사람 변기가 막혔을까요..?
승윤: 으.. 음.. 아! 한국사람? ??
남편 : 땡 ! 중국사람 ! 막힌이유는 중국사람 이름이 왕창싸 였데.

비사이로 막가를 몇십년만에 다시 듣는 것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도 아닌 이상한 넌센스를 들고와서 난감하게 만들더니.
얼마전부터는 이제는 그럴싸한 정답의 넌센스를 들고오더군요.
유치원 놀이 시간에 친구들끼리 넌센스 문제를내고 맞춘다고 하더라구요.
히힛. 오구오구 우리 귀염둥이들.
꽁냥꽁냥 문제내면서 깔깔 대는 아이들 생각하니 너무 귀여워요.
도대체 배철수 아저씨는 알고 그러는건지. ㅋ
거기에 한술더떠 20년도 더된 추억의 넌센스까지. !!!!
진짜 유행이 돌고 돈다지만.. 추억의 넌센스도 돌고 도나 봅니다. ㅋㅋㅋㅋㅋ

비사이로막가, 깐데또까, 도끼로이마까. !!!
이거 알고 계시면 저랑 동년배 입니다요 !!!!!! (크큭)

+덧 , 나만 재미있는 이야기 하나더

승윤: (갑자기 아빠 흉내를 내고 싶은 승윤이가.. 빨간통을 붙잡으며..) 아~ 머리에 락스나 발라야겠다.
남편 : (어의없다는웃음을 지으며..) 락스가 아니라 왁스겠지.
승윤: (민망한듯한 웃음을 지으며.. ) 아.. 왁스 ..


오늘은 2017년 마지막달 첫날 이네요.
12월 1일 !!!
달력 한장 한장넘기는게 무섭지만. ㅎㄷㄷ
그래도 아름답게 2017년 마무리 할수있는 한달의 시작이 되시길 바랄게요 ★

아무쪼록 감기 조심하시구 오늘도 행복한 금요일 되어 보아요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나도 다 아는데..
그럼 나도 럽흠님과 동년배인 것으로 정리하기로 ㅋㄷㅋㄷ
이번판도 내가 딴 것 같은 이 기분은 뭔지 ㅎㅎ

유행은 돌도 도는거 아니겠습니까 소철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비사이로 막가도 돌고 돌았나 보네요. 히힛. ^^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승윤이가 유치원에가서 비사이로막가, 왕창싸를
문제낸다면 그것참 곤란하네요 ㅋㅋ

왕창싸를 엄청좋아하더군요. ㅎㅎㅎㅎ
생각해보니 유치원가서 문제 낼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곤란하네요. ㅎㅎㅎㅎ

깔깔대는 귀엽둥이들 생각하면 엄청 사랑스러울듯 하네요! ㅎㅎ
비사이로막가? 뭐죠? 정말~ 정말 전 모릅니다! 믿어주세요^^ ㅋㅋㅋㅋ

아이들 놀이 시간에 넌센스 내면서 논다길래 너무귀여웠습니다. ㅎㅎㅎ
비사이로막가 모르신다구요? 하~ 독거노인님 공부만 하셨군요. T^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만 믿어 보겠습니다. 독거노인님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 믿으시다니!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들님이 아재개그에 눈을 뜨셨군요.... 남편분도 아재개그를 시전하셨구요... 남자들은 이래 놉니다. ㅎㅎ

아빠와 아들이 죽이 척척 맞습니다. ㅎㅎㅎ
아들이 개그하면 남편이 어느순간 부터는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진짜 남자들이 이렇게 노는 건가 봅니다. 흐흣.

승윤이의 목소리를 너무 잘 알고 있기에
저 넌센스 퀴즈를 엄마아빠에게 이야기했을 모습이 상상이 가네 ^^;
귀여분아이들 ㅎㅎ

응 후다닭을 기점으로 넌센스는 계속 되고있어.. 엉뚱한 넌센스도 난무하고 있지. ㅋㅋㅋㅋㅋ
놀이시간에 저렇게 논다는 사실이 너무 귀엽더라궁. ㅎㅎㅎㅎㅎ

아이들은 사소한것에도 웃는것이 정말 예뻐요 가끔은 아무것도아닌데 배를잡고 웃는데 그게 얼마나 귀엽던지 ㅎㅎㅎ 벌써 금요일이네요 12월1일 ㅎㅎ 이제 얼마안남은 한해 좋은일로 마무리되었으면합니다

진짜 아이들의 엉뚱함때문에 웃는게 한두번이 아닌거같아요.
저희집에 활력소 입니다. 해피 웃음 메이커.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younbokum님도 12월한달 꽉채워 행복하게 보내세요 ^^

제 세대가 아는 단어들을 플로라님이 알고 계시면 플로라님의 의문의 1패 ㅋㅋㅋ

히힛 프달님 !!! 저랑 동년배 아니신가유?
저랑 동년배 이신거 같아요/ ~~~~ 그렇죠. ~~~^^

ㅎㅎㅎㅎㅎ 아...잘 참았는데, 도끼로 이마까라에서 터졌네요..ㅎㅎㅎㅎㅎ
그러고 보니 일전에 저도 아이들에게 넌센스퀴즈 해준다고 했다가, 아이들이 맨붕온 사건이 있었네요...

아기곰 푸우 그림 같이 보다가, "푸우"로 이행시 지어볼께...
푸.우는 원래...
우.루사~!!!

"우루사가 뭐야?"라고 묻길래 곰이라고 한참 설명해도...우루사 광고를 보지 못한 아이들에게 설명 실패~!!

그래서 푸우는 "웃도리만 입고 다니는 변태곰이야..."라고 무심코 했는데, 그 다음 부턴 후우를 안보는 사건이...웃기지도 못하고, 감동도 못주고, 엄한 푸우를 변태로 몰았던...(아빠 나빠~)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듣는 도끼로이마까 였습니다.ㅋㅋㅋㅋ
아마 저시대 시리즈 아니였겠습니까 비사이로막가 깐데또까 도끼로이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에게 너무 고차원적인 넌센스를 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루사와 변태 푸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넌센스는 아재들에게만 하는 걸루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ㅌㅍ 정말 돌고 도네요^^
락스 저도 뿜었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남편은 그 개그가 재미있었는지 아침마다 승윤이 흉내를 냅니다. ㅎㅎㅎㅎㅎ
왁스 바르면서. ㅋㅋㅋㅋ락스나 발라야 겠다. 라면서. ㅋㅋㅋ
재미잇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니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승윤이의 아재개그라니... 신선합니다.. ㅎㅎㅎ
12월의 시작 즐겁고 행복하게 하세요!!! 플로라님~~ ♥

실제로 보면 더 재미있습니다. 로사이모. ㅋㅋ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아재개그 보여 드릴게요. ㅎㅎㅎㅎㅎㅎ
재미있게 읽어 주셔서 넘넘 감사합니다. 로사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서 12월도 행복으로 꽉찬 한달 되세요 ^_^

Congratulations @flora1!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락스 악 구여워 승윤이 >_<
플로라님 제 남편이랑 똑같아요 승윤이 ㅋㅋㅋ

요즘 남편이랑 큰 접시 하나에다가 밥을 같이 먹는데
(설거지 귀찮아섴ㅋㅋㅋㅋㅋㅋ)
어제는 갑자기 밥 조금 남으니 안먹더라구요.
그래서 왜 안먹냐고 마져 먹으라고 하니 하는말이
"나는 찌꺼지 안먹어"
.
.
.
찌끄러긴데... 저 진짜 빵터져서 ㅋㅋㅋ 눈물이 나왔지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큭 남편분 귀여우신거 아니십니까. ㅋㅋㅋㅋㅋ 나는 찌꺼지 안먹어 했을때 왜인지 진지하게 이야기 했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남편분과 행복한 신혼 되세요 인디구님 ^^

하나 더, 세상 최고의 불효자식은?
에밀 졸라
ㅎㅎㅎㅎ

그나저나 배철수를 알긴 아는 걸까요? :)

꺄~~~~ 울 불이님도 이런 아재 개그 하시다니. ㅋㅋㅋㅋ
에밀졸라. ㅋㅋㅋㅋㅋㅋㅋ 히힛

그러니깐여 배철수아저씨를 알고 하는건지.. 어디서 주워 듣고 하는건지. ㅋㅋㅋㅋ
아마도 모르겠죠. ㅋㅋㅋ 그냥 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 머리에 락스나 발라야겠다"
->정말 웃음을 참기 힘듭니다ㅋㅋㅋ
엄청 귀여운 아드님이네요

저희도 아침마다 승윤이 흉내를 내고 있습니다. ㅋㅋㅋ
할때마다빵터지네요. ㅎㅎㅎㅎ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토렌트님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머리에 락스 바르면 죽을지도...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락스가 뭔줄도 잘 모를 거예요. ㅋㅋㅋ 그래서 왁스랑 락스랑 헷갈린거 같네요.ㅎ ㅎㅎ

ㅋㅋㅋㅋㅋ 아이구 귀여운 승윤이!!!
승윤이 귀여움에 반해서 풀봇 꾹!!!

귀엽게 봐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언니 ㅎㅎㅎㅎㅎㅎㅎㅎ
풀봇까지 ~~~ 감사 감사 ~~~~^^

이야기가 많은 가족은 행복한 가족입니다.^^
저도 다 아는 추억돗는 언어들이네요.ㅎㅎ

앞으로 더욱더 이야기 많도록 노력 해야 할거 같아요.
많은 이야기꽃 피워 포스팅에도 종종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노님 ^^

아이들이 고만고만... 하는짓이 다 비슷하네요.
울 아들도 저녁마다 와서 그날 듣고온 요런 퀴즈를 내네요.
아빠, 팔빼기 팔은 뭔지 알아? ㅎㅎ

모예요//? 노아님 ??? 궁금. ㅋㅋㅋㅋㅋㅋㅋ

욕이라 차마 쓸 수가 없네요.
녀석도 답 말하다가 멈칫 하더라구요. ㅎㅎ

ㅋㅋㅋㅋㅋ 궁금하지만 참아 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직도 모르겟다는요. ㅋㅋㅋㅋ

재미 있어요~~~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후님 ~

마녀가 왜 높이 나는 줄 아세요?

마녀의 힘은 위치 에너지라서래요. :)
ㅎㅎㅎㅎㅎ 죄송합니다. ㅠ

이해를 못 ^^;;;; 이해력이 부족한 저를 용서 하세요 초코렛님. ㅋㅋㅋㅋㅋㅋㅋㅋ

헉! 비사이로막가, 깐데또까, 도끼로이마까...ㅋㅋㅋㅋ
엄청 오랜만에 보네요~

흐뭇한 웃음이 지어지는 포스팅이네요 :)

아이들에게 제가 가끔하는 개그들이네요^^

비사이로마까...저도 압니다.
그거..제가 국민학교 다닐때 읽은 책에서 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