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스팀잇하기] 유상임대했던 스팀파워 회수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42.jpg


한달이 참 빠르다면 빠르고 길가면 기네요.
지난 달에 휴가가기 앞서 스팀파워를 4주동안 유상임대하였는데 벌써 기한이 다 되었습니다.
임대하였던 스팀파워 회수하였습니다.

[미국에서 스팀잇하기] 스팀파워 유상임대 합니다

[미국에서 스팀잇하기] 스파 임대해드렸습니다. 즐스팀잇하세요~

임대하셨던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4주동안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었으면 하네요.
다음에도 기회를 한번 만들어보겠습니다.

@eunyx @paramil @newbijohn @donekim @jaytop
@sunnyy @ssb3304 @autokjk70 @woongsfather @alexshin
@abcteacher @fedooor @roona1383 @ayogom

회수된 스팀파워가 제 지갑으로 돌아오는데는 다시 1주일이 걸린다고 하네요.
그동안 스팀파워는 어느 구천을 떠도는 것일까요~^^

다들 이런저런 이유로 조금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 또한 지나가리라~
인생 별거 없다죠~
다들 행복하세요~

43.jpg

Sort:  

오오^^ 4주간 나름 알차게 사용을 했습니다~~감사합니다^^

4주간 잘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사용했습니다 ㅋㅋㅋ
어제.... 보팅파워좀 남발할껄 그랬네요 아쉽...
날짜를 잊어서...ㅠㅠ

이런 날이 있음 저런 날도 있고 하겠죠~?
행복회로를 돌리다 보면 좋은 날이 올 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호.. 저기에 아는 분들이랑 제 친구도 있군요. 멋진 임대였습니다..!

파워 회수되는걸 보니 이제 일상으로 복귀군요!! ㅎㅎ 지난 여행 행복하셨나요?
그쵸? 인생 별것 있나요?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자구요^^

4주간 임대해주신 스팀파워 잘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D 지금은 비록 암호화폐 시장이 암흑기에 있지만 또 좋은 날이 오는 날도 있겠죠. 지금은 그냥 스팀잇을 즐겨야겠습니다!

잘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달 참 빠르죠! 미국 들어가신건가요? ㅎㅎㅎ 한국에서의 활약은 익히 여러 포스팅에서 봤습니다. ㅎㅎㅎㅎ

추가로 신청 받아주셔서 4주간 감사히 잘 사용했습니다 ^^

한달동안 씹고 뜯고 잘 맛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플로리다님 항상 화이팅입니다:]

좋은일을 하셨는데 파워가 1주일간 구천을 떠 돈다니 아쉽습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