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로운 시작 입니다. 응원 부탁드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와, 새로운 도전을 축하드립니다. 의미있는 일이네요.
슈퍼맨 하나만 가지고는 조금 힘드실 것 같네요 ㅎㅎ.
스파이더맨, 배트맨, 파워레인저 등 친구들을 모두 동원하심이~ ㅎㅎ 아들 둘 엄마입니다^^
아, 참 약한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는 가치관도 심어주면 좋겠네요~

Sort:  

네~ 감사합니다 ^^
이번주 내내 수퍼맨 생각만 할거같아요.
약한 사람을 도와야 한다는 생각을 아이들에게 어떻게 가르쳐 줘야 할지
더 공부하고 고민해 보겠습니다.
도움주신 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