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입니다. 응원 부탁드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직은 뉴비라는 말이 익숙하지 않은 초 뉴비 입니다. ^^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셨지요?!
저는 이번주 부터 새로운 일에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인분의 권유로
주말에 한글 학교에서
유치원 7세 아이들 에게 한글을 가르치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부모님이 미국인 친구도 있고 프랑스인 친구도 있어서
더 긴장이 되어 며칠 전부터 교재를 보며 나름 공부했지요 ㅎㅎ
걱정반 기대반 하면서요.

아침 8시30 분에 출발해 9시30분쯤 학교에 도착해서
4시간여 동안의 수업을 마치고 무사히 돌아 왔습니다.
1.jpg

2.jpg

제가 맡은반 친구들은 5명 입니다.
여자친구 2명 남자친구 3명 입니다 ^^
모두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이들이에요 :D

첫날이라 그런지 조금 어색해 하는 아이들~~~
저도 처음이라 두근 거리는 마음이 였지요 ㅎㅎ
그렇지만 한국 국적이 아닌 친구가 있어서 더 즐겁고 빵~ 터졌답니다.
첫날 수업이 할머니에 관해서 이야기하는 건데요.
한 친구가 저에게 물어보더 라구요~
"선생님,너 우할머니 있어?" ㅋㅋㅋ
순간 좀 당황은 했지만 진지 하게 묻는 친구를 보니
재미있고 사랑스러운 마음만 들더라구요 ^^
저도 좀 긴장한 탓인지 점심 시간이 기다려 졌는데
저희반 친구들도 밥 언제 주냐고ㅎㅎㅎ
이녀석들 긴 방학 탓인지 책상에 앉아 있는걸 힘들어 하더라구요 .
별탈없이 수업을 마치고 드뎌~~~
즐거운 점심시간 ㅎㅎㅎ
우리모두 행복한 시간이였지요.
3.jpg

4.jpg

아~~~ 벌써 걱정 입니다.
다음 시간은 어떻게 해야 할지요???
다음주 교재는 슈퍼맨 이야기 입니다.
제가 딸만 둘을 키워봐서 슈퍼맨 이야기를 잘할수 있을까요?
슈가~ 슈가 슈가론~~
아님 ,엘사나 공주 시리즈 라면 몰라도요ㅠ~ㅜ

스티밋 여러분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시작되는 주일 입니다.
즐겁고 행복한날 되세요 :D
이상,화이트 로즈의 새로운 도전 이였습니다.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멋진일 하시네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행복해 할 것 같아요!! 슈퍼맨이야기도 잘하실 듯 ^^ 전 조카 한명 보는 것도 힘들던데.....대단하십니당!!

반갑습니다~
제가 막내라서 아이들을 좋아하긴 한데
아이들도 저를 좋아 할지는 잘모르겠어요 ^^

우아~ 선생님이 되셨군요 ^^ 축하드립니다ㅎㅎ 슈퍼맨이라... 저도 슈퍼맨은 영화로만 봐왔던터라... 하늘을 나는 영웅?! 으로만 기억하는거 같아요 ㅜㅜ 아이들에게 영웅의 이야기를 들려주셔서 영웅심을 가리켜주시는것도 좋은교육이 될거 같아요^^
새로운 도전에 저도 응원 만땅드리면서 다음 수업이야기를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처음 해보는거라서 쉽지 않네요.
그래도 아이들이 너무 예쁘고 사랑 스럽습니다 :D
응원에 주시니 힘이 납니다 ^^

와, 새로운 도전을 축하드립니다. 의미있는 일이네요.
슈퍼맨 하나만 가지고는 조금 힘드실 것 같네요 ㅎㅎ.
스파이더맨, 배트맨, 파워레인저 등 친구들을 모두 동원하심이~ ㅎㅎ 아들 둘 엄마입니다^^
아, 참 약한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는 가치관도 심어주면 좋겠네요~

네~ 감사합니다 ^^
이번주 내내 수퍼맨 생각만 할거같아요.
약한 사람을 도와야 한다는 생각을 아이들에게 어떻게 가르쳐 줘야 할지
더 공부하고 고민해 보겠습니다.
도움주신 말씀 감사합니다.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표정이 너무 귀엽습니다~ !!
아이들 가르치는게 보통일이 아닐텐데...대단하시네요!!
저는 한 두시간만 같이 있어도 체력이 방전되드라구요 ㅠㅠ

아~~~ 쉽지않아요 ㅋㅋㅋ
그래도,저희반 친구들 참으로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

Wow 화이팅입니다.
새로운 도전은 언제나 가슴 설레요.
그 새로운 일 가운데서 행복을 꼭 느끼시길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
@gilma님도 화이팅입니다 ^^

오오 정말 좋은일 하시게 되었네요!! 교민사회에서 한글학교는 정말 중요한데.. 화이팅입니다^^

네~ 처음에는 영어공부에 더 집중하고
외국 친구들과 어울리기를 바라지요 ^^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우와 멋지세요^^ 아이들이 정말 다양하네요^^ 멋진아이들과 즐거운 수업 응원합니당!

마이프렌..너무잘됐다
보람된 일이라서 그런지 내가다 가슴이 뿌듯해지네용~~이번한주도 빠~샤 임댱.^^

어디선가 누군가가 무슨일이 생기면..
어김없이 나타나는게 슈퍼맨..

ㅎㅎ~ 고맙습니다 ^^

의미있고 좋은 일 하시네요.
슈퍼맨이라... 저희 둥이들은 둘다 남자라 이런 이야기 무척 좋아하거든요. 슈퍼맨과 같은 DC 코믹 히어로들, 그리고 마블 히어로들을 짬뽕시켜 이야기를 해주면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잘알겠습니다~
열심히 해서 좋은결과 있기를 응원 부탁드립니다 .

뽀로로는 너무 유치할까요? 우리 아이들한테는 아직 뽀똥령인데~~~^^ 새롭게 시작한 한국어 선생님이 긴장되시겠지만 엄청 뿌듯하고 아이들한테도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실것 같아요!! 앞으로도 한국어 선생님의 대활약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국어를 가리킨다는것이 생각보다 쉽지않네요.
아직 한국말이 서투른 친구들도있고요 ㅋㅋ
저한테 반말도 하고요 ㅎㅎ
이미 시작한일 열심히 해야지요~

정말 의미있는일 하시네요~ ^^ 아이들도 사랑스럽고~
응원합니다~ ^^

네~준비하는 동안 제가 더 즐겁고 행복합니다.
로사리아님 앞으로도 잘부탁 드려요 ^^

우와~한글 선생님.. 화이팅입니다. 7살 아이들이면 완전 개구장이들일테지만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슈퍼맨 티셔츠를 하나 구입하셔서 입고 수업하시면 좋아할듯도 하고~ 제 생각입니다. ㅋㅋ

@toktok님 안녕하세요!
네~ 제생각에도 망토 라도 두르고 가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
조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엄마는 이미 슈퍼우먼이잖아요
성별만 바꾸면 수퍼맨 아닌가요?ㅋ;
로즈님의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해 주시니 정말많은 힘이됩니다.
화이팅 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white-rose님 아 정말 좋은 일을 시작하셨네요.
저도 교육면에서는 그리 자신은 없지만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시는 것만으로도 좋은 교육이 아닌가 싶습니다. 행복한 한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멀리서나마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kimsungmin 님도 건강하고 행복한 주일 되세요 !
필리핀 쇼핑몰 구경 잘했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white-rose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해외에 계시네요~저는 강원도에 살고있는 아지매네요ㅎㅎ 같은하늘 아래 좋은소식들 서로 응원하며 더불어 살아요 팔로우합니다^^

네~ 반갑습니다 ^^
자주 뵙고 소식 나누겠습니다.
강원도의 힘을 받아 회이팅 합니다 :D
감사합니다.

보람찬 일 시작하셨네요^^
새로운 도전 잘 성공하시라고 믿습니다!
먼곳에서나마 응원합니다! 화이팅!!

@siapa님 응원 감사합니다 ^^
응원 해주신 덕분에 화이팅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가워요오~~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팔로우 하고갑니당!😄

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 가겠 습니다 ^^

반갑습니다.
어떻게 제 창문 열고 오셨는지요.

먼길 오셔서 두두려 주시고
글 읽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슈퍼맨 이야기 잘 할 수 있습니다.
여자 아이들 처럼 남자 아이들도 같이 접근하세요.
노력하는 좋은 선생님 같으시네요.

오늘은 월요일
한 주 행복하세요.

네~반갑습니다 ^^
항상 건강 잘챙기시고요~

매 수업마다 생활주변에서 한글 3가지씩 찾아서 기록해오고 그 뜻을 유추해서 기록해와서 발표해보기 해보세요. 매우 재밌게 수업을 진행할 수 있을겁니다. 자신이 관심을 갖고 보았던 단어만큼 깊이 남는 것도 없습니다.

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쉽게 기억 할수있는 단어들을 찾아보고 연계해서
놀이 수업 방식으로 해보려고요~

아이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신다니 무척 어렵지만 보람있으시겠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더어렵네요 ㅎㅎ
처음이라서 더 마음이 쓰이네요.

와 ~ 한글을 가르치는 선생님이라 ~
축하드립니다. ^^ 잘하실수 있을꺼에요 !! 화이팅 ~
슈퍼맨이라 ..... 기자의 일을 하면서도? 몰래 숨어서 착한일을 한다는 그런 컨셉은 어떨까요? ㅎ

반가워요^^

아이들의 마음을 어디까지 이해할수있을지 걱정이에요 ㅋㅋ

우와~~한국어 선생님!!!
넘나 멋진 직업인거같아요~~~^^
귀여운 아이들을 가르치신다니 더더욱!!!

슈퍼맨은....음....
저희 7살 아들은 태권도 사범님을 슈퍼맨처럼 생각하는데 아이들마다 자신이 생각하는 영웅이 존재할거라 생각해요^^ 아이들에게 물어보는걸로 답을 찾으시는것도 잼날것같네요 ㅋ

네~ 반갑습니다
제생각보다는 아이들의 생각을 들어주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많이 가져보려고해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애기들이 넘 귀엽네요ㅎㅎㅎ 가끔 말썽도 피울것 같지만 재밌어 보이네욤
좋은 시간 보내시고 같이 좋은 추억 쌓아보길 응원할께요!!!!!
한 주 파이팅 입니다~!!으아!!

안녕하세요!
제가 넘 늦게 알아봤네요~
에~쿠 큰 실수를 했습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응원 합니다 ^^

글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네~ 감사합니다 ^^

저도 주일학교에서 교사를 하고 있는데 아이들과 함께하면 좋은 에너지가 전해져서 한 주동안 좋은 힘 받고 더 힘낼 수 있더라구요~!!
@white-rose 님 화이팅하세요~!!

아~ 주일학교 쌤이셨군요
어쩐지~~~~아이들을 좋하는거 같더라구요 ^^
네~ 주현님도 화이팅 입니다.

Congratulations @white-ros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멋지세요!
첫날 정말 두근두근거렸을거 같아요^^
아이들이 너무 이쁘네요~!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keykey님 반갑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아이들이 너무 이쁘네요 ^^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

@okja님 반갑습니다
영국생활 잘보고 있어요 ^^
앞으로 잘지내요 :D

애기들 너무 귀여워요!!!♥♥

@korea hong반갑습니다 ^^
잘부탁 드립니다
자주 들르겠습니다.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저도 홍콩에서 학원에서 한국어 가르치는 일을 오래 해서 그런지 더 응원을 해드리고 싶네요~^^

반갑습니다~
홍콩에 사시나봐요~
앞으로 잘부탁 드립니다^^

Congratulations @white-ros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멋져 보입니다.
좋은 아침! 앞으로도 계속 파이팅 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ㅋㅋㅋ 선생님과 반말을섞어쓰는아이 ㅋㅋ 너무귀엽네요. 아이들을 가르치는건 너무어려운일이죠. 그래도 잘하실거라믿슴당 ㅋㅋ

반갑 습니다
ㅋㅋㅋ~ 네 귀여워요 ^^

좋은 일 하시는군요 ㅎㅎ 응원합니다!!

네~ 응원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멋있네요.. get-cheaper님 니스팀 보고 왔습니다.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 뵐께요~~~

안녕하세요 !! @tworld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멋진일을 하시는 히어로 이시네요 !!!
보팅하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시간이 되시면 제 글도 보고 팔로우도 부탁 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잘부탁 드리겠습니다.
찾아 뵐께요~~~

와~ 환영합니다~ 좋은일도 하시고~ ㅎㅎ
스팀잇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들 되시기 바랍니다~ 팔로우할께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찾아 뵐께요.

아이들을 가르치게 되었군요.
쉽지 않을 일이겠지만
기대감을 갖고 시작하셨으니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
열심히 잘해야지요 :D

한글 학교 선생님이라니 너무 멋있습니다.ㅎㅎ!
새로운 도전 화이팅입니다! 팔로우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

새로운 도전은 늘 설레죠? 의미있는 일 하시네요~

네~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잘부탇드립니다.